인사말

보도자료

제 목 K-GAMES, “아시안게임 e-스포츠 대표팀을 응원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21 조회수 500
첨부파일 [보도자료] K-GAMES, “아시안게임 e-스포츠 대표팀을 응원합니다”.pdf

K-GAMES, “아시안게임 e-스포츠 대표팀을 응원합니다”

 

- 소속 회원사와 인도네시아 현지 응원단 구성

- “시범 종목 채택으로 게임 인식 제고 기대”

 

게임업계가 우리나라 e-스포츠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열띤 응원전을 예고했다.

 

(사)한국게임산업협회(협회장 강신철, 이하 K-GAMES)는 제 18회 ‘2018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참여하는 대한민국 e-스포츠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 간 현지 응원단을 구성․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e-스포츠는 이번 아시안게임에 처음으로 시범종목으로 채택됐다. 총 6개 종목에서 승부를 펼치며 우리나라는 이중 ‘리그 오브 레전드’(27~29일)와 ‘스타크래프트2’(30일, 이상 현지시간) 종목에 7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응원단은 K-GAMES를 비롯해 넥슨코리아, 넷마블, 엔씨소프트, 카카오게임즈, 라이엇게임즈코리아,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등 소속 회원사로 구성되며, 종목별 일정에 맞춰 경기를 직관하고 현장 응원에 나설 예정이다.

 

K-GAMES 관계자는 “우리나라 선수들이 성적을 떠나 그 동안 준비해왔던 것들을 모두 펼쳐 보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응원에 임하겠다”며 “이번 아시안게임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인식이 보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자리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