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유관기관 소식

제 목 [넥슨] 넥슨, ‘에어라이더’ 첫 테스트 6월 4일부터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5-25 조회수 1439
첨부파일

넥슨, ‘에어라이더’ 첫 테스트 6 4일부터 실시

 

l  5 25일부터 6 1일까지 참가자 1만 명 모집

l  카트라이더에서 입증된 레이싱의 재미에 시원한 비행감, 공중 추격전의 숨막히는 긴장감을 담아낸 넥슨의 캐주얼 신작

l  25일부터 6 11일까지 ‘나만의 에어모빌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하늘을 나는 카트라이더’ 컨셉트로 제작된 ‘크레이지레이싱 에어라이더(이하 에어라이더)’의 첫 번째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오는 6 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히고, 25일부터 일주일간 참가자를 모집한다.

 

‘에어라이더’는 자타가 공인하는 국민게임 ‘카트라이더’의 후속작으로, 넥슨의 로두마니 스튜디오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작이다. ‘카트라이더’를 통해 입증된 레이싱의 재미와 하늘을 나는 시원함, 그리고 공중 추격전 등이 결합된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어라이더’의 첫 테스트 참가자 모집 규모는 총 1만 명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오는 6 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air.nexon.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일에 발표되며, 테스트는 6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에어라이더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는 카트라이더에서 인기를 모은 ‘스피드전’, ‘아이템전’과 함께 새로운 플레이 방식인 ‘체이싱전’이 선보인다. ‘체이싱전’은 공중 추격전의 긴장감을 살린 신개념 레이싱 대전으로, 비행 레이싱을 즐기는 동시에 공격과 방어 등 액션의 묘미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체이싱전’에서는 두 명의 유저가 함께 ‘에어모빌’에 탑승해서 협동 플레이를 펼치는 ‘2인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함께하는 즐거움’이 배가될 것이라 기대된다.

 

한편 넥슨은 첫 테스트 모집과 함께 25일부터 6 11일까지 ‘나만의 에어모빌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라이더’ 홈페이지에서 ‘에어모빌 설계도’를 다운로드 받은 후 완성본의 사진을 6 4일부터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M-Player, 에어라이더 특별 제작 티셔츠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어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최병량 실장은 “‘에어라이더’의 첫 번째 테스트를 실시하게 돼 기쁘다”며 “쉽게, 그리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을 기다려온 유저들의 기대에 부흥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인 작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에어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air.nexon.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