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유관기관 소식

제 목 [엔씨소프트] 시티 오브 히어로, 22일 상용서비스 개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11-16 조회수 4725
첨부파일

                                           시티 오브 히어로, 22일 상용서비스 개시!

                         ‘10일 정액 무료쿠폰’ 제공 이벤트 등과 함께 정식서비스 오픈
                                 게임에 대한 궁금증 묻고 답할 수 있는 ‘가이드 채널’ 및 GM 문의기능 업데이트




[2006년 3월23일] 21일 유저들의 높은 참여 속에 예약결제 이벤트를 마감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의 액션 MMORPG ‘시티 오브 히어로’(www.coh.co.kr)가 22일 상용서비스를 개시했다.

시티 오브 히어로는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22일 이후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친구와 함께 시티 오브 히어로를 즐길 수 있는 ‘10일 정액 무료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친구가 시티 오브 히어로를 플레이 하면 일주일 단위로 추첨을 통해 최고급 PC, XBOX360, MP3, 핸드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현재 시티 오브 히어로는 게임 내 모든 유저가 채팅을 통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쉽게 묻고 답할 수 있는 ‘가이드 채널’을 추가하였으며, 게임 내 GM 문의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시티 오브 히어로 관계자는 “예약 결제 및 정식서비스 시작 이후 결제한 유저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면서 “당장은 게임 컨텐츠를 늘리는 업데이트보다는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게임의 안정성과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