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유관기관 소식

제 목 [엔씨소프트] 오토어썰트, 4월 13일 북미∙유럽 동시 출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11-15 조회수 5103
첨부파일

오토어썰트, 4월 13일 북미∙유럽 동시 출시

세기말을 배경으로 한 자동차 전투 게임 ‘오토어썰트’

[2006년 3월 23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가 세기말을 배경으로 한 자동차 전투게임 ‘오토어썰트(Auto Assault)’를 오는 4월 13일에 북미와 유럽에서 동시에 출시한다.

엔씨소프트가 여섯 번째로 선보이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 :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Game)인 오토어썰트는 지난해 북미 게임비평가상(Game Critics Awards) ‘최고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Best online Multiplayer Game)’ 부문을 수상한 게임으로 엔씨소프트의 MMO 포트폴리오를 한 층 더 탄탄하게 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아왔다. 

오토어썰트는 세기말을 배경으로 빠른 액션과 깊이있는 롤플레잉 게임 요소가 어우러진 매드맥스류의 게임으로 거의 모든 사물을 파괴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휴먼(Human), 뮤턴트(Mutant), 바이오멕(Biomek) 중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해 각자의 취향에 맞게 꾸민 차량을 타고 황폐해진 지구에 남아있는 제한된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 다양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북미에서 오토어썰트 스탠다드 에디션은 49.99달러에, 게임 내 보이스챗(voice chat)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헤드셋이 포함된 한정판(Limited Edition)은 59.99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들 패키지에 한 달 무료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이후부터는 월정액요금 14.99달러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오토어썰트의 영문 홈페이지(www.autoassult.com)에서 볼 수 있다.<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