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유관기관 소식

제 목 [넥슨]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차 테스트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3-20 조회수 1271
첨부파일

낙원을 찾는 영웅들의 신화가 시작된다

‘마비노기 영웅전’ 첫 테스트 3 20일 실시

 

l  3 20일부터 5천명 대상으로 진행, 액션 리얼리티의 정수 선사

 

3 20, 치열한 전장이 시작될 ‘마비노기 영웅전’의 막이 열린다.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오는 3 20일부터 22일까지 자사의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기대신작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첫 비공개 시범(Closed Beta)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천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탄탄하게 연출된 ‘컷씬(cut-scene)’ 영상을 통해 배경 시나리오를 소개하는 동시에 기본 조작법을 익히게 해주는 ‘프롤로그’ 모드를 비롯, 서로 다른 조작의 묘미를 제공하는 2종의 캐릭터, 특화된 캐릭터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수많은 스킬과 타이틀 등 영웅전만의 다양한 재미거리들을 선보인다.

 

1차 테스트를 기념해 영웅전에서는 돌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간대에 게임에 출몰하는 보스 몬스터를 퇴치한 유저에게는 보상으로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소장 가능한 희귀성 캐릭터 타이틀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은석 디렉터는 “기술 테스트 위주로 짧게 준비했지만 충분히 재미있는 테스트가 될 것이다. 다른 게임들과 차별점이 많은 영웅전만의 독특한 특징들을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액션 리얼리티”의 정수를 보여줄 마비노기 영웅전은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공유하지만 스타일과 게임성이 전혀 다른 신작 액션 RPG. ‘소스’ 엔진을 활용해 만들어진 세계 최초 액션 온라인 게임인 영웅전은 다이내믹한 물리환경은 물론, 기술력과 미술력이 창조해낸 하이엔드급의 비주얼을 선사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