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유관기관 소식

제 목 [엔씨소프트] 플레이엔씨, ‘샤방맞고’ 클로즈베타테스트 및 ‘엑스틸’ 업데이트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06-15 조회수 5122
첨부파일
플레이엔씨, ‘샤방맞고’ 클로즈베타테스트 및 ‘엑스틸’ 업데이트 실시!


펫 시스템, 스페셜 미션, 미니게임 함께 즐기는 신감각 맞고 ‘샤방맞고’ 오픈
엑스틸, 게임머니 영구 아이템과 유료 아이템 업데이트



[2006년 3월22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 서비스 플랫폼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새로운 형태의 웹보드 게임 ‘젊은한판’(younghanpan.plaync.co.kr)이 22일부터 신감각 맞고인 ‘샤방맞고’를 선보인다.

‘샤방’은 ‘눈에 띄게 예쁘고, 화려해서 반짝거린다’는 뜻의 의태어로, 샤방맞고는 높은 콸러티의 화사하고 깜찍한 그래픽에 기존 온라인 맞고의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신개념 맞고이다.

샤방맞고의 클로즈베타테스트는 3월22일부터 4월5일까지 2주간 낮 12시 ~ 밤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플레이엔씨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플레이엔씨 관계자는 샤방맞고의 특징으로 ▶자신만의 펫을 선택하여 이름을 붙이고 승수를 올리면, 유저와 펫 간의 애정도가 상승하여 게임에 도움이 되는 힌트를 펫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펫 시스템’과, ▶각 판마다 무작위로 나타나는 스페셜 룰에 따라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미션 시스템’, ▶특정 패를 모으면 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는’ 미니게임 시스템’ 등을 들었다.

이 밖에도 오늘의 운세/연애운세 등을 점칠 수 있는 ‘화투점’ 등 다양한 요소들을 추가함으로써, 기존 맞고와는 다른 색다른 맞고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플레이엔씨는 ‘샤방맞고’의 베타테스트와 함께, 현재 상용 서비스 중인 메카닉 FPS ‘엑스틸’ (
exteel.plaync.co.kr)의 새로운 아이템을 22일 추가하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365일제 게임머니(크레딧) 아이템 모두를 영구 아이템으로 대체함으로써, 유저들이 기존 아이템을 보존하면서 보다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고레벨(엘리트 채널) 전용 유료 아이템 5종을 추가함으로써, 보다 강력한 무기를 원하던 고레벨 유저들의 박진감 넘치는 게임 진행을 가능하게 하였다.

한편, 엑스틸은 게임전문 케이블 채널인 온게임넷을 통해 4월 한 달간 엑스틸 클랜 초청전 방송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3월23일까지 엑스틸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