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Interagency News

Title [온게임넷] 10개 프로게임단 스타워즈 열린다!
Writter Manager Date 2009-08-04 Views 1746
File

10개 프로게임단 스타워즈 열린다!

 

온게임넷,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올스타 이벤트전>

결승 진출한 SKT, 화승 제외한 프로게임단 10개 팀 에이스 총 출동

이벤트전 출전 프로게이머 현장 팬싸인회도 개최

8 7()~8() 오후 5, 온게임넷 생중계

 

광안리를 뜨겁게 달굴 프로리그 올스타 이벤트전이 펼쳐진다!

 

온미디어(대표 김성수, 045710) 계열 게임채널 온게임넷이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결승전을 맞아 오는 8 7() 8() 양일 간 프로게임단 10개 팀의 에이스들이 총 출전하는 이벤트전을 마련한 것.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올스타 이벤트전>은 광안리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며, 오후 5부터 온게임넷을 통해 전 경기 생중계된다.

 

이번 이벤트전에서는 결승에 진출한 SKT, 화승을 제외한 10개 프로게임단이 두 팀으로 나뉘어 맞붙는다. 각 게임단 마다 두 명의 선수가 대표로 출전하며 선수를 뒤섞어 색다른 팀전을 펼칠 예정이다. 한 팀은 STX서지수진영수, CJ마재윤박영민, KT이영호박찬수, MBC게임의 염보성김재훈, 위메이드의 이윤열과 신노열, 나머지 한 팀은 하이트의 김창희신상문, 삼성전자의 송병구허영무, 웅진의 김명운윤용태, 이스트로의 신희승신대근, 공군의 홍진호박정석으로 팀이 나뉠 예정이다. 올스타가 한 자리에 모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흥미진진하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는 1세트 2 2 단체전, 2세트 1 1 개인전, 3세트 2 2 단체전으로 진행되며, 맵은 ‘불의 전차’, ‘파이썬’, ‘헌트리스’ 순으로 사용된다.

 

한편, 경기에 앞서 현장에서는 이 날 이벤트전에 출전하는 올스타들의 팬 싸인회도 열릴 예정이다. 팬싸인회는 3부터 4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인기 프로게이머를 가까이에서 만나고 싶은 팬들은 시간에 맞춰 특설 부스인 ‘플레이온비치 이벤트무대’로 오면 된다.

 

온게임넷 이학평 제작PD는 “E스포츠 최대 축제의 장인 프로리그 광안리 결승을 맞아 게임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에 힘썼다”며 “각 게임단의 에이스들이 총 출동해 자웅을 겨루는 만큼 연이어 벌어질 결승전에 못지 않는 흥미진진한 대결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