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Interagency News

Title [한빛소프트] 에이카, 국가간 동맹 통해 국가 경쟁력 키운다
Writter Manager Date 2009-06-08 Views 1604
File

에이카, 국가간 동맹 통해 국가 경쟁력 키운다

 

◈ 에이카, 오는 9일 국가간 동맹 체결 및 외교 시스템 전격 도입

◈ 약소국간 동맹을 통해 강대국의 폭정 억제하고 국가간 긴장감 극대화시킬 것으로 기대

◈ 동맹국끼리 채팅, 거래, 성물 버프 공유 등으로 커뮤니티 더욱 활성화될 것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초대형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http://aika.hanbiton.com, 이하 에이카)이 오는 9일 국가 동맹 및 외교 시스템을 전격 도입한다.

 

에이카의 국가 동맹 시스템 안에서는 5개 국가 중 국력이 가장 강한 국가를 제외한 나머지 4개 국가가 1 1로 동맹을 맺을 수 있다. 동맹을 맺은 국가의 시민들은 채팅 및 상거래, 파티 맺기, 퀘스트 수행 등을 함께 진행할 수 있으며, 특히 성유물 버프 공유라는 커다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성유물이란, 각 나라의 각종 신비한 힘이 담겨있는 마법의 돌로, 국가의 안치소에 보관하게 되면 국가 시민들이 그 힘을 얻을 수 있게 되는데, 동맹국끼리 성유물을 공유하게 되면 국가의 힘이 배가 되는 격이다.

 

5개 국가 중 국력이 가장 강한 1위 국가를 선정하는 기준은 토요일부터 1주일간 재력과 전투력을 포인트로 계산했을 때 가장 높은 국가로, 매주 토요일 저녁9에 발표한다. 동맹국끼리는 서로간 강제 PvP모드가 해제되면서 함께 힘을 합쳐 전쟁에서 강대국을 제압할 수 있다. 국가 동맹 시스템은 약소국의 힘을 강화하고 강대국의 기득권 독주를 억제해 5개국간 더욱 치열하고 팽팽한 경쟁 구도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 된다.

 

동맹 시스템 외에도 국가간 외교가 가능한 외교 정치 시스템도 추가된다. 각 국가의 마샬과 아르콘들은 동맹이 체결되어 있지 않더라도 대화가 가능하며, 마샬이 국가 지휘 채팅 권한을 아르콘에게 수여해 원활한 국가 통치와 전략적인 외교 정치를 펼칠 수도 있다. 동맹 시스템과 외교 시스템은 에이카의 정치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고, 이를 통해 보다 스릴 있는 전쟁을 진행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이카는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이달 중순 에이카 웹 포인트 시스템을 도입해 홈페이지 활동 지수에 따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