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Interagency News

Title [한빛소프트] 에이카, 다섯 국가의 치열한 국고 약탈전이 시작된다
Writter Manager Date 2009-05-12 Views 1447
File

에이카, 다섯 국가의 치열한 국고 약탈전이 시작된다

 

◈ 에이카, 오는 12일 ‘제단 점령전’과 ‘성물 업그레이드 시스템’ 업데이트

◈ 다섯 국가간 서로의 국고 탈취하려는 치열한 전쟁 펼쳐질 것으로 기대

◈ 마샬과 시민의 협력 통해 성물 업그레이드 가능해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오늘(8) 초대형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http://aika.hanbiton.com, 이하 에이카)이 오는 12일 새로운 전쟁 시스템인 ‘제단 점령전’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제단 점령전이란 타국가의 제단에 보관되어 있는 골드(세금)와 성물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특수 아이템을 약탈함으로써 개인과 국가의 부를 축적할 수 있는 새로운 전쟁 시스템이다. 타국가를 약탈하기 위해서는 주어진 시간에 페어반트 지역의 레겐샤인 마을에 있는 수호석을 부수고, 마지막으로 제단을 보호하는 보호석과 경비병을 물리쳐야만 한다.

 

제단 점령전에서 이기면 한 국가에 적립되어 있는 성금을 약탈자와 그 파티원들이 직접 나누어 가질 수 있기 때문에 개개인에게 돌아가는 혜택이 그만큼 많아진다. 반면, 약탈을 당한 국가는 ‘에이카의 분노’로 인해 국가 패널티를 받게 된다.

 

성물 업그레이드 시스템도 선보인다. 성물을 업그레이드 하면 성유물의 효과를 더욱 증폭시켜 국가 내 성물 경험치와 드랍율을 증가시킨다. 이 시스템에서는 마샬이 자신의 국가 데비르에 안치된 성물 중에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성물을 선택하면 국가의 시민들은 해당 성물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를 기부할 수 있다. 마샬과 시민이 함께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야만 하기 때문에 서로간에 협동심과 단결이 중요해진다.

 

한편, 에이카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하는 추천 서버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혜택을 줄 예정이다. 에이카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아이템 변환 매개체로 게임 참가자가 자유롭게 게임 아이템을 활용할 수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