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Interagency News

Title [네오위즈게임즈] 슬러거, 야구 명가 LG 트윈스와 함께한다
Writter Manager Date 2009-05-04 Views 1358
File

[피망] 슬러거, 야구 명가 LG 트윈스와 함께한다

 

- 2009 돌풍의 핵 LG 트윈스와 공동 마케팅 재계약 체결

- 야구장 통한 프로모션과 대규모 광고로 슬러거 적극 홍보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KBO공식인증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야구 명가 ‘LG 트윈스’와 마케팅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슬러거와 LG 트윈스와의 재계약 성사는 지난해 진행한 양사의 공동 마케팅이 야구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는 등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를 받은 결과다.

 

LG 트윈스는 야구 대표팀의 영웅 봉중근, 거포 용병 페타지니 등 거물급 선수를 보유한 2009년 돌풍의 핵으로 올 시즌 초반부터 상승세 타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슬러거는 이 여세를 몰아 LG 트윈스의 부활을 함께 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슬러거는 LG 트윈스의 잠실 홈경기 시 중요 경기마다 현장 이벤트를 진행 해 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광판, 옥외 광고 등을 통해 LG 트윈스와 함께 하는 슬러거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사업팀장은 “작년에 이어 LG 트윈스와 재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부활의 신호탄을 날린 명문 LG 구단과 함께 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슬러거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