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Interagency News

Title [한빛소프트] 그랑메르, 신규 이미지 최초 공개
Writter Manager Date 2009-03-30 Views 1281
File

한빛소프트, 온라인 트롤링 낚시게임 ‘그랑메르’ 아트워크 최초 공개

 

◈ 온라인 트롤링 낚시 게임 ‘그랑메르’ 아트워크 대거 공개

◈ “낚시 게임 베테랑들이 차별화된 비주얼과 역동성, 낚시의 쾌감을 살려 개발중”

◈ 간단한 조작만으로 바다의 거대한 어종들과 사투를 벌일 수 있는 온라인 게임

4월 중 홈페이지 오픈, 첫 번째 테스트 실시 예정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또 하나의 도전, ‘그랑메르’가 게임의 컨셉트와 비주얼을 짐작할 수 있는 아트워크를 대거 공개했다.

 

그랑메르는 빠른 배로 바다 위를 누비며 물고기들과 힘을 겨루는 매우 역동적인 레포츠인 ‘트롤링’을 온라인으로 만든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아트워크는 실제 게임 내에 구현된 3D 캐릭터로 만든 이미지. 그랑메르의 다양하고 개성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청새치 등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거대 어종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낚시 게임의 달인들이 모여 최고의 낚시 게임을 만들기 위해 개발에 매진하고 있어, 곧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차별화된 비주얼과 역동적인 트롤링의 묘미, 낚시의 쾌감을 한껏 살린 그랑메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그랑메르는 베스트셀러였던 ‘대물낚시광’ 등을 개발한 낚시게임의 베테랑 개발진들이 만드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거대한 바닷물고기들과 온몸으로 사투를 벌이는 레포츠를 게임으로 구현해 낚시 게임의 기본인 ‘손맛’과 함께 트롤링 낚시의 쾌감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낚시를 몰라도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거대 어종이 대부분 게임 속에 구현되어 있다. 온라인 게임인 만큼 다양한 커뮤니티와 경쟁 시스템 역시 그랑메르의 특징이며,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줄 전용 컨트롤러도 개발중이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4월 중 그랑메르의 홈페이지를 열고 첫 번째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