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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 [네오위즈] 아인스디지탈, '네오위즈벅스'로 사명 변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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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tter | Manager | Date | 2009-03-09 | Views | 124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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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최대 음악포털 '벅스'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과 사업역량 강화에 집중하겠다는 의지 담아 - 네오위즈 브랜드 통합 과정 일환으로, 각 자회사 상호협력과 브랜드 시너지 효과 위해 결정 - 사명 변경을 계기로 종합 온라인 음악서비스 기업으로 본격적인 행보 선언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을 서비스하는 아인스디지탈이 '네오위즈벅스'로 새롭게 출발한다. (주)네오위즈벅스(대표 네오위즈벅스 사명은 대외 신뢰도 높은 '네오위즈' 기업 브랜드에 '벅스' 서비스 브랜드의 결합으로, 음악포털 '벅스'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과 사업역량 강화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사명 변경은 지주회사 네오위즈의 각 사업 자회사들의 브랜드 통합 과정의 일환으로, 각 자회사 간의 상호협력을 증진하고 브랜드 시너지 효과를 높이는 차원에서 결정되었다. 네오위즈벅스는 조만간 새로운 CI를 선보일 예정이며, 음악포털 '벅스'의 BI도 새롭게 변경할 계획이다. 2002년부터 디지털 음원유통과 음악포털 '쥬크온'을 서비스해 온 네오위즈벅스는 2007년 12월 음악포털 '벅스'를 영업양수 방식으로 사업부문을 인수하며 음원유통(B2B)와 서비스(B2C)를 아우르는 온라인 음악사업의 수직계열화를 완성했다. 특히 작년 12월 쥬크온과 벅스의 서비스 통합으로 재탄생한 음악포털 '벅스'는 1,9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음악포털로 거듭났으며,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종합 온라인 음악 서비스 기업으로의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네오위즈벅스 한편 지주회사 네오위즈는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인터넷 등의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네오위즈벅스의 56.6%의 지분을 가진 최대주주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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