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Interagency News

Title [넥슨]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오픈
Writter Manager Date 2009-02-16 Views 1238
File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오픈

 

u       2 16일부터 PC방에서 게임 이용시 게임머니(루찌) 2배 증정

u       3 1일까지 소녀시대와 함께하는 두 가지 이벤트도 진행 중

 

버블파이터의 물방울, PC방에서 터진다!

 

㈜넥슨(대표 준모)은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 http://bf.nexon.com)’를 PC방에서 즐길 경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오늘부터 시작한다.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는 2 16오전 9부터 전국에 있는 넥슨 가맹 PC방에 바로 적용되며, PC방에서 버블파이터를 즐기는 유저 전원은 게임머니(루찌)를 두 배로 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버블파이터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서동현 팀장은 “PC방을 찾는 버블파이터의 유저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PC방 고객 및 사업주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버블파이터는 ‘비엔비’, ‘카트라이더’ 등을 개발한 넥슨의 로두마니 스튜디오에서 선보이는 세 번째 시리즈 게임으로, 오픈한 지 10일만에 동시 접속자 수 1만을 넘기고, 현재 가입자수 55만을 넘기는 등 2009년 캐주얼게임의 인기를 선도하고 있다.

 

한편, 넥슨은 3 1일까지 ‘소녀시대’와 함께하는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버블에 갇힌 소녀시대를 구해주세요’ 이벤트와 ‘소녀시대와 함께 할 친구를 모집합니다’ 이벤트의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