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Interagency News

Title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 드래곤플라이와 스페셜포스 재계약
Writter Manager Date 2009-02-06 Views 1164
File

네오위즈게임즈, 드래곤플라이와 스페셜포스 재계약

 

- 안정된 서비스 제공이 최고 가치임에 양사 공감

- 2012년까지 3년 서비스 연장 합의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와 인기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 서비스에 관한 재계약에 합의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재계약 성사를 통해 2012년까지 서비스를 지속하고, 지난 5년간 구축한 서비스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페셜포스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와 드래곤플라이는 협의 과정에서 고객들에게 안정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공감대를 형성하며 계약 연장을 확정했다.

 

특히 이번 재계약은 지난 2007년에 이은 두 번째 서비스 연장 결정으로 양사의 공고한 파트너십과 협력 체계를 확인할 수 있는 결과물로 평가된다.

 

지난 2004 7월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스페셜포스는 누적회원수 1300만명, 최고 동시접속자 13만명, 최고매출 월 55억을 기록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FPS게임이다.

 

특히 FPS게임 불모지로 평가 받던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신장르를 개척한 선구자 게임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최관호 대표는 “이번 재계약은 스페셜포스를 즐기는 이용자분들 뿐만 아니라 네오위즈게임즈, 드래곤플라이 모두에게 최선의 결과로 생각한다”며 “양사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안정된 서비스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스페셜포스를 사랑해주시는 게이머들에게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양사의 공고한 협력 관계를 통해 한 세대를 뛰어넘는 장수 게임으로 늘 게이머와 함께하는 스페셜포스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