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Interagency News

Title [한빛소프트] 한빛온오디션 퍼펙트 리그 4주차, 이변 이어져
Writter Manager Date 2009-01-05 Views 1163
File

한빛온오디션 퍼펙트 리그 4주차, 이변 이어져

 

◈ 한빛온오디션, 추운 날씨에도 100여 명의 참여로 뜨거운 열기 이어져

◈ 상위 랭커들을 제치고 ‘레드흉’ 선수가 우승, 나이스호현, 혼유가 각각 2,3

◈ 경기 중간 열린 이색 대회도 뜨거운 호응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다음(DAUM) 과 함께 하는 한빛온오디션 퍼펙트리그’의 4주차 주간예선전이 100여 명의 한빛온오디션(http://audition.hanbiton.com) 유저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대회가 열린 용산 인텔 e-스타디움을 가득 채운 100여 명의 선수와 관객들은 2시간에 걸친 열띤 분위기에서 경기를 치른 후 특별히 열린 ‘이색 오디션 대회’에도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50명의 선수가 참가한 이번 4주차 대회의 우승은 ‘레드흉’ 선수가 차지, 매주 상위 랭커들을 꺾는 결과가 속출하고 있는 이번 퍼펙트 리그에 또 한 번의 이변을 일으켰다. 주간예선 주간우승자 결정전에 오른 ‘레드흉’과 ‘나이스호현’, ‘혼유’ 등 3명의 선수가 각각 1승을 먼저 챙긴 가운데 레드흉 선수가 먼저 2승을 하며 주간예선 주간우승을 차지한 것. 세 명의 선수는 우승상금 500만원이 걸린 최종결승전에 참가할 수 있다.

 

경기 중간 주간우승자 결정전에 앞서서는 선수들과 관객들이 즉석으로 참여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양손의 위치를 바꾼 플레이, 한 손 플레이, 키보드를 거꾸로 한 플레이 등 이색적인 대회를 열고 모든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최종우승자 1명에게는 외식상품권을 증정했다.

 

한편, 지난 6일부터 진행중인 ‘다음과 함께 하는 한빛온 오디션 퍼펙트 리그’는 오는 1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부터 시작되며, ‘아프리카(www.afreeca.co.kr)’와 ‘다음TV(http://tvpot.daum.net)’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만원이 주어지며, 매주 온라인 예선을 거쳐 주간 예선에 참가하는 선수 모두에게는 3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퍼펙트 리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오디션(http://auditi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