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Interagency News

Title [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캐롤, 한국,중국,미국,일본에서 동시에 울려퍼진다
Writter Manager Date 2009-01-02 Views 1212
File

라테일 캐롤, 한국,중국,미국,일본에서 동시에 울려퍼진다

서비스 4개국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동시 진행

 

공통 미션! ‘산타 구출하기 이벤트', 각국에서 펼쳐지는 산타 구출 대작전!

한국- 24일부터 이벤트 개시, ‘라테일교통카드’ 등 현물 상품까지 풍성

중국- ‘라테일’과 함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패션캐릭터 뽐내기 이벤트’ 등

미국- ‘산타 지킴이’타이틀, ‘크리스마스 양말 아이템’, ‘체리포트’등 다양한 상품

일본- 게임 내 크리스마스 트리 등장, 경험치 UP 이벤트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의 글로벌 인기 게임 ‘라테일(www.latale.com)’이 전세계 서비스 4개국, 한국, 중국, 미국, 일본을 대상으로 ‘2008 크리스마스 대축제’를 시작한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진행하는 ‘라테일 2008 크리스마스 대축제’는 글로벌 공통 이벤트인 ‘산타 구출하기 이벤트’를 포함하여, 각 서비스 국가별로 특색있게 진행한다. 전세계 유저들에게 ‘라테일’만의 독특한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산타 구출하기 이벤트’는 게임 내 ‘미로맵’에 갖혀있는 산타 할아버지를 구하는 퀘스트 이벤트로, 산타를 도와주면 경험치를 함께 나눌 수 있다는 교훈적 스토리를 담고 있다. 유저들은 ‘산타 구출하기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는 스토리도 즐기고, ‘크리스마스 양말 아이템’, ‘산타 지킴이 타이틀’ 등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 혜택으로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과 중국, 미국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서비스 국가에 따라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특색있게 준비했다.

 

한국에선 1224일부터 세 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시작된다. ‘산타 구출하기 이벤트’외에 ‘아낌없이 주는 나무’, ‘엘리아스 축제 대포’이벤트등 이며, ‘라테일’ 교통카드 등 현물 상품까지 풍성하게 쏟아진다.

 

중국은 ‘라테일과 함께 가장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자’는 컨셉 하에 ‘라테일’ 스크린샷을 이용한 만화 만들기 이벤트, ‘라테일’ 패션캐릭터 뽐내기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일본 ‘라테일’은 1226일까지 게임 내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등장시키며,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특집 경험치 UP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일본 GM(Game Manager)가 진행하는 술래잡기 이벤트가 23일 하룻동안 진행된다. 술래는 GM외에도 일본 ‘라테일’의 이미지걸인 ‘사카키바라유이’ 캐릭터가 등장한다. 술래를 발견한 유저는 횟수에 따라 보상아이템이 받게된다.

 

미국 ‘라테일’에선 ‘산타 구출하기 이벤트’가 ‘Rescue Santa Event!’라는 이름으로 변신했다. 이벤트는 18일까지이며, ‘산타 지킴이’타이틀, ‘크리스마스 양말 아이템’, ‘체리포트’등의 다양한 아이템 상품을 선물한다.

 

한국의 ‘라테일’ PM, 안홍수 과장은 “산타 구출하기 이벤트는, ‘라테일’이 저연령층 유저가 많은 점을 고려해서 동화 같은 스토리를 가미했다”며 “국경을 넘어서 산타를 도와주고 타인과 나누는 즐거움을 배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2008 크리스마스 대축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