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Interagency News

Title [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에피소드4-강철도시 업데이트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Writter Manager Date 2009-01-02 Views 1109
File

<라테일> 4번째 이야기 ‘강철도시’, 17일 드디어 선봬

강철도시 업데이트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 <라테일> 에피소드4 ‘강철도시’ 업데이트 전격 단행

-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마련, 푸짐한 선물이 쏟아진다!

- 17일까지 ‘반지패밀리가 떴다’, ‘왕의 귀환’ 이벤트

- 114일까지 이웃 사랑 실천 이벤트, <라테일>에 기부천사 ‘구세군 NPC’ 등장

- 128일까지 신규 직업 ‘엔지니어’ 업데이트기념 대형이벤트, 캐릭터담요 등 현물상품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가 자체 개발한 게임, 깜찍한 MMORPG <라테일, www.latale.com> 4번째 에피소드 ‘강철도시’가 17일 전격 업데이트된다. <라테일>은 이를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를 17일부터 내년 1월까지 다양하게 실시할 계획으로, 유저들에게 선물할 상품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라테일> PM(Project Manager) 안홍수 과장은 “17, 1차적으로 공개하는 이벤트는 총 4가지다. 앞으로 매주마다 이벤트가 계속 추가할 계획이다. 대형 업데이트인 만큼 이벤트도 12, 1월에 두 달에 걸쳐 대형으로 마련했으니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7일 공개된 이벤트는. ‘신규직업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반지패밀리가 떴다 이벤트’, ‘왕의 귀환 이벤트’, ‘사랑이 꽃피는 라테일 이벤트’.

 

첫 번째 ‘신규 직업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128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직업인 ‘엔지니어’를 생성 시, 초반 사냥을 지원해 주며, 30레벨에 도달하면 100명을 추첨해서 <라테일>의 예쁜 캐릭터담요를 선물한다.

 

‘반지패밀리가 떴다 이벤트’는 ‘절친반지’, ‘패밀리반지’, ‘패밀리깃발’등을 걸고 친구들간의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친구 추천 이벤트다. ‘왕의 귀환 이벤트’는 학기 중에 못한 방학 기간 동안엔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다. 두 이벤트는 모두 17일까지다.

 

마지막으로 ‘사랑이 꽃피는 라테일 이벤트’는 연말인만큼 더욱 특별한 이웃사랑 실천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 내 마을에는 구세군 NPC ‘비앙카’가 등장하는데, <라테일> 유저들은 자신이 기부하고자 하는 금액만큼 ‘라테일 씰’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비앙카’로부터 기부 퀘스트를 받아 완료하면 자선냄비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고 자선냄비 종류에 따라 푸짐한 상품을 받게 된다. ‘사랑이 꽃피는 라테일 이벤트’는 114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라테일>은 이번 ‘에피소드4-강철도시’에서 선보인 신규 콘텐츠에 대한 내용을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를 통해 공개한다. 신규 직업 ‘엔지니어’, 신규 무기 ‘매드너그’, 신규 맵, 신규 시스템 등에 대한 배경스토리 등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