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Interagency News

Title [온게임넷] 마재윤, “내 이상형은 이연희”
Writter Manager Date 2009-01-02 Views 1101
File

마재윤, “내 이상형은 이연희

 

온게임넷, 리얼 로드 차량 토크쇼 <스타 7224>에서

‘마본좌’ 마재윤, 탤런트 이연희가 자신의 이상형이라 밝혀

28()부터 저녁 7 방송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마에스트로’ 마재윤(21, CJ엔투스)이 “탤런트 이연희가 이상형”이라며 자신의 이상형을 당당히 밝혔다.

 

온미디어(대표 김성수, 045710) 계열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리얼 로드 챠랑 토크쇼 <스타 7224>에서 이 같이 밝힌 것. <스타 7224> 28() 저녁 7 방송된다. 

 

마재윤은 그 동안 특정 연예인을 이상형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었는데 최근에 생겼다며 이연희를 지목했고, 박영민은 예전 슈가의 ‘수진’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이 날 방송에서는 23, 열린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시즌' 7주차 1경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끈 주역 마재윤박영민이 탑승해 자신의 이상형에 관해 토크를 나눈다. 이 밖에도 6연승에 성공한 ‘웅진 스타즈’의 김준영이 출연해 친정팀에 돌아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심경 등을 고백한다. 또한 삼성의 에이스 송병구를 물리치고 팀을 역전패에서 구해낸 ‘특급 소방수’ 박지호(MBC게임)편도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스타 7224>는 경기를 마친 뒤 그 날의 MVP나 이슈거리를 제공한 선수와 E스포츠 관계자 등 화제의 인물을 제작진이 숙소까지 밀착 동행하며 차 안에서 즉석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 프로그램 명의 숫자 ‘7224’는 ‘한 주간 E스포츠를 빛낸 이 선수 사랑합니다’란 의미를 재미있게 숫자로 표현한 것이다. 김창선, 김정민 해설위원이 진행을 맡았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