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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 목 지스타 웹사이트 전면개편 및 모바일 앱 신규개발 용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9-03 조회수 145
첨부파일 [K-GAMES] 지스타 웹사이트 전면개편 및 모바일 앱 신규개발 용역_제안요청서.pdf
[K-GAMES] 지스타 웹사이트 전면개편 및 모바일 앱 신규개발 용역_별지서식.hwp

[입찰공고] 지스타 웹사이트 전면개편 및 모바일 앱 신규개발 용역
 

한국게임산업협회는 「지스타 웹사이트 전면개편 및 모바일 앱 신규개발 용역」에 대한 용역사 선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용역명 : 지스타 웹사이트 전면개편 및 모바일 앱 신규개발 용역

2. 용역목적 : 기존 웹사이트 전면개편 및 모바일 앱 신규개발로 편의증진, 정보제공 확장, 관리운영 효율성 증대

3.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 ~ 2019. 3. 31

4. 용역비(추정금액) : 일금일억원정(₩100,000,000/VAT포함)

5. 주요내용

  ㅇ 지스타 홈페이지 전면개편 : 국/영문
     - (디자인) 사용자 및 관리자 편의를 위한 디자인, UX
     - (핵심기능) 참가신청, 참관신청, 비즈매칭시스템, 부스위치안내, 앱의 동일·관련 기능과 유기적 연결 등

  ㅇ 지스타 모바일 앱(APP) 개발 : 국/영문
     - (디자인) 사용자 및 관리자 편의를 위한 디자인, 각종 모바일 기기를 고려한 최적의 UX
     - (핵심기능) Push알림, My티켓, 참관신청, 비즈매칭시스템 기능, 홈페이지의 동일·관련 기능과 유기적 연결 등

  ㅇ 관리자 기능 강화
     - 신청DB관리, DB검색, 인보이스발행, 팝업관리, 홍보배너관리 기능, 홈페이지 및 앱 동일·관련 기능과 DB 통합관리 등

  ㅇ 시스템 안정화 지원
     - 보안, 시스템(서버 등) 유지·보수 등

6. 추진절차

  ㅇ 입찰공고 : 2018. 9. 3(월)

  ㅇ 제안서 접수마감 : 2018. 9. 17(월)

  ㅇ 기술 및 가격평가(PT심사) : 2018. 9. 19(수)

  ㅇ 심사 결과 발표 : 2018. 9. 21(금)

  ㅇ 계약 체결 : 2018. 10. 1(월)

  ㅇ 용역 수행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9. 3. 31까지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7. 신청기한 및 접수

  ㅇ 신청기한 : 2018. 9. 17(월), 16:00까지

  ㅇ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ㅇ 접 수 처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67길 66 기초전력연구원 빌딩 5층
     ※ 담당 : 이현지 사원 / 전화 : 02-3477-2785 / 이메일 : hj@gamek.or.kr

  ㅇ 질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고 전화문의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 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8. 제출서류

  ㅇ 제안서 원본 1부(관리용 : 수행기관 명시)와 사본 7부(평가용 : 수행기관 삭제), 입찰관련 구비서류 각 1부,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매
     ※ 사본(평가용)에는 수행기관명, 로고, 대표자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수행기관을 나타낼 수 있는 일체의 표기 삭제
     ※ 제출 서류에 대한 상세한 내역은 제안요청서 참조

9. 유의사항
 ㅇ 수행자는 계약서, 제안요청서 및 발주처의 지시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함

 ㅇ 수행자는 계약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사업착수계, 세부 추진일정표 등을 제출하여 발주처의 승인을 받아야 함

 ㅇ 수행자는 용역수행계획서의 내용을 수정 또는 추가하고자 하는 경우 발주처와 사전에 협의하여야 함

 ㅇ 수행자의 과업수행내용, 추진방법 등이 목적에 미흡하다고 판단되면 발주처는 보완을 요청할 수 있고 이 경우 수행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응해야 함

 ㅇ 과업의 내용에 관하여 수행자와 발주처간 이견이 있는 경우 통념에 따라 해석하되, 계약관련 제반 규정, 용어 등은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함

 ㅇ 수행자는 본 용역에 투입한 인력이 다른 용역에 참여할 경우, 그 참여율의 합이 100%를 초과하게 해서는 아니 되며, 이를 어겨 생기는 발주처의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하여는 보상 또는 배상하여야 함

 ㅇ 수행자는 참여인력을 교체하지 않아야 함. 단, 퇴사 또는 장기 질병 등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발주처와의 사전협의를 거쳐 승인을 득하고, 동등 이상의 인력으로 교체하여야 함

 ㅇ 수행자가 투입한 인력 중 발주처가 본 용역의 수행에 부적합하다고 판단하여 교체를 요구하는 경우 수행자는 이에 즉시 응해야 함

 ㅇ 용역 이행내용이 발주처 요구기준에 미달되는 경우, 발주처는 이의 보완을 요청할 수 있음. 이 경우 수행자는 자기 비용으로 조치하여야 함. 발주처에 대한 감사결과에 따른 처분 결정 등이 있을 경우 이에 따라야 함

 ㅇ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을 현금(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제출하여야 함

10. 기술 및 가격 평가(PT심사)

  ㅇ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제출사별 개별통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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