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04 2016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8-04 조회수 1534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80 | 04 August 2016 게임비즈 [현대경제신문] [기획]게임업계, 하반기 신작 모바일 FPS ‘봇물’네시삼십삼분·넷... ▲ 애프터펄스 <사진=게임빌>[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게임업계에 FPS(1인칭 슈팅)게임 열풍이 불고 있다. PC게임 시장에서는 블리자드의 ‘오버워치’가 라이엇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를 누르고 1위를 탈환했다. 하반기 모바일 버전에서도 FPS... · [아이뉴스24] "모바일 MMORPG 잡아라" 게임사들 '잰걸음' · [게임엔드] 모바일RPG, 창작IP가 줄고 있다 - 게임& · [디지털타임스] 모바일게임, 동일 `슈퍼 IP` 격돌 본격화...적나라하게 드러나는 모바일 역량 · [ZDNetKorea] 주요 모바일 플랫폼, 중소 게임사 확보 경쟁 · [Mmoney] 상반기 2종만 출시했던 넥슨, 하반기 10여종 출시…시장 공략 본격화 · [더게임스] 중국 상용비자 발급 차질…업계 영향은 · [데일리게임] [이슈] 시총 10조 대어 넷마블, 코스피 간다 · [게임동아] 룽투코리아, VR게임 시장 적극 진출 · [뉴스1] 카카오게임, 해외 플랫폼 장벽 허문다…"구글 로그인도 허용" · [한국경제(한경)] 독일 게임스컴, 총기난사에 "코스프레 무기 반입 금지" 게임정책 [이데일리] 미래부, 제2의 포켓몬고 만들자..5개 컨소시엄 VR사업 지원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우리나라에서도 온·오프라인 연결(O2O)로 실제 공간을 활용하는 증강현실(AR)이나 가상현실(VR)기업이 나올 수 있을까.미래창조과학부(장관 최양희)가 관광과 게임과 영상 같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제2의 포켓몬 고 서비스를 ... · [전자신문] 산단공, G밸리 게임 콘텐츠로 중국시장 공략 · [한국경제(한경)] 국내최초로 고등학교에서 개발한 게임을 독일게임스컴 전시회에 전시 사설/칼럼 [조세일보] [변상근 칼럼] 포켓몬 고 열풍, 한국은 또 뒷북? '포켓몬 고' 열풍이 지구촌을 휩쓸고 있다. 알파고 열풍에 이어 4개월 만에 또 다른 '고'(GO) 열풍이다.리우올림픽 선수촌에 입촌한 선수들이 단단히 뿔이 났다고 한다. 선수촌 숙소의 수준 못 미치는 설비 때문이 아니고 선수촌에서 포켓몬 고가 안 되... · [게임포커스] 극심한 혼란 겪었던 게임업계, 이제 다시 활기를 찾아야 할 때 · [더게임스] [데스크] 글로벌 M&A 왜 못하나 인물포커스 [조선경제] [정보화 리더십 탐구]⑮ 방준혁 넷마블 의장 "중환자실의 내 아들(... “‘침몰하는 잠수함(넷마블)을 왜 타려 합니까? 그러다 당신도 같이 침몰합니다.’ 2014년 제가 넷마블을 다시 인수하려고 할 때 주변의 반응이었습니다. 하지만 전 넷마블을 그냥 잠수함이 아니라 핵잠수함이라고 봤습니다. 잠수함의 엔진을 고쳐 수면 위로... · [디스이즈게임닷컴] IP도 없고, MMO도 아니고 "'히트'의 중국 도전은 그래서 의미있다" 게임전시회 동향 [Mmoney] IR·VR 트렌드 `차이나조이 2016`을 빛낸 대한민국 게임은? 중국 최대 게임쇼인 '차이나조이 2016'이 지난 달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 간 개최됐다.이번 '차이나조이 2016'을 통해 드러난 중국의 게임 트렌드는 IP(지적재산권)와 VR(가상현실)이다.최근 중국 게임계는 막대한 자본력을 앞세워 IP를 사들...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