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26 2016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7-26 조회수 1648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73 | 26 July 2016
G-STAR
 
 게임비즈
이미지   [ZDNetKorea] 무더위와 함께…게임 기대작 쏟아진다 리니지이터널-로스트아크-니드포스피드 엣지 등 출시 준비(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하반기를 겨냥한 게임 기대작들이 대거 쏟아진다.온라인 게임으로는 리니지 이터널, 로스트아크, 하이퍼 유니버스, 니드포스피드 엣지 등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모바일 게...
· [전자신문] 성인용 뽀로로 등장...IP 활용·캐릭터 외연 확장에 적극 나선 게임계
· [비즈니스워치] 18년된 리니지, 포켓몬式 'IP 사업' 첫발 : 경제일반 : 경제 : 뉴스 : ...
· [스포츠경향] 룽투, 하반기 신작 쏟아낸다…‘포켓몬고’ 맞설 AR게임도
· [아주경제] '비주류 게임' 부상... 콘텐츠 업데이트로 제2 전성기
· [브릿지경제] FPS 게임, 꾸준한 ‘살 길’은 ‘생존모드’
· [뉴시스] [올댓차이나-세계 최대 게임시장①] '포켓몬 고' 추격 나선 中업체들…"베끼기 넘...
· [뉴시스] [올댓차이나-세계 최대 게임시장②] 中, 7월부터 자국모바일 게임도 출시전 심사 ...
· [뉴시스] [올댓차이나-세계 최대 게임시장③] 中 모바일게임 사전 심사…국내 중소 게임사 현...
· [뉴시스] [올댓차이나-세계 최대 게임시장④] 中 게임시장, 올해 244억 달러…美 추월, ...
· [미디어잇] [2016 하반기 게임 열전] ⑤넥슨, ‘다양성’ 갖춘 신작으로 하반기 시장 공략...
· [미디어잇] [게임 열전] ⑥NHN엔터, 올 하반기 유명 IP 기반 게임으로 승부수
· [미디어잇] [2016 하반기 게임 열전] ⑦게임빌, 연이은 대작 폭격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
· [미디어잇] [2016 하반기 게임 열전] ⑧컴투스, '서머너즈 워' 잇는 글로벌 히트작 발굴 기대
· [미디어잇] [2016 하반기 게임 열전] ⑨'네시삼십삼분' 장르 다각화로 시너지...기대작 ...
· [헤럴드경제] 한빛소프트, '오디션 VR: 아이돌'차이나조이 2016 통해 최초 공개
· [메트로] [살맛나는 세상이야기] 게임사 편견 날리는 엔씨소프트의 색다른 선물
· [베타게임] 스마일게이트, '제 2회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문화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 [SBS] [뉴스pick] 치매 확률 48% 떨어뜨린 '화제의 게임'…"50세 이상 강력 추천"
 게임정책
이미지   [스포츠조선] 문화부, 게임을 문화로 확실히 자리매김 시킨다! 문화부는 '모두의 게임문화'라는 목표로, 게임에 대한 부모와 자녀 세대의 공감대를 만들어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지난 20일 넷마블게임즈가 서울 서초동 언남초등학교에서 가족 내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한 실시했던 '게임소통교육'.'이제는 산업을 넘어...
· [한국경제(한경)] [20대 국회, 법안 발의 벌써 1000건] 아울렛 출점 묶고 게임사 옥죄고…기업...
· [탄천뉴스] “게임을 통한 즐거운 소통을 경험한다”
· [헤럴드경제] 인천 e스포츠 전사들, 전국대회 우승 향해 출발!
· [일요신문] '제9회 경상북도지사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30일 개최
 사설/칼럼
이미지   [더게임스] [게임의 법칙] 게임계의 역량에 대해 게임의 태생적인 문제점은 사행성과 중독성, 폭력성이라고 한다. 이 가운데 무엇이 더 큰 문제인가 라고 따로 저울질 할 수 없는 게 저마다 현대의 사회 현상과 아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게임의 폭력성은 중독성과 함께 청소년들에게 큰 ...
· [Mmoney] [김성진의 게임愛] 게임업계와 성과 제일주의
 인물포커스
이미지   [게임동아] EA 차이나와 텐센트 “피파온라인3의 e스포츠 계속 성장시킬 것”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상하이 엑스포 센터에서 진행된 ‘EA Champions Cup 2016 Summer(이하 EA챔피언스컵)’ 대회가 성황리에 진행됐다.한국,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폴, 말레이시아, 중국...
 플랫폼
이미지   [아주경제] '포켓몬 고(Go)'로 불 붙은 중국기업 AR·VR 투자 중국 기업 AR.VR 사업 현향[자료=중국언론종합]아주경제 배인선 기자 =증강현실(AR) 모바일 게임인 ‘포켓몬 고’ 열풍 속에 중국에서도 증강현실·가상현실(VR) 사업에 대한 투자 열기가 뜨겁다.특히 중국 IT공룡들의 행보가 눈에 띈다. 인터넷기업...
· [이투데이] [수습기자가 간다-VR속으로] 국내 첫 VR 체험방을 가다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인벤] [차이나조이2016] 韓 IP의 본격 대륙 진출! '차이나조이 2016' 미리보기 '세계 최고의 게임쇼' 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아마 게임쇼를 잘 아시는 분이라면 'E3'를 먼저 생각하실 겁니다. 세계 3대 게임쇼 중에서도 가장 큰 영향을 주고 있는 행사이니까요. 혹은 다른 3대 게임쇼를 생각할 수도 있어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 [한국경제(한경)] [차이나조이] 텐센트-넷이즈-스네일… 中 게임사 간판게임은?
· [Mmoney]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6, 9월 2일 개막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