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y 30 2016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5-30 조회수 198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33 | 30 May 2016
 
 게임비즈
이미지   [연합뉴스] 같지만 다르다?…해외시장 노크하는 게임의 '변신' 세계시장 연평균 4.2%↑ 전망…"언어만 바꾼다는 건 오산"양성평등·문화 등 고려해야…철저한 현지화 전략이 성공 열쇠(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컴퓨터 PC, 모바일, 비디오 등 전 세계 게임 시장이 나날이 커지면서 그 속에서 생존하기 위한 게임...
· [비즈니스워치] "이 어려운 걸 자꾸 해냅니다'…게임 韓流 열풍 : 경제일반 : 경제 : 뉴스 :...
· [아이뉴스24] "中 게임 잡아라" 하반기 모바일 MMORPG 봇물
· [연합뉴스] 작년 광고시장 '큰손' 게임업계, 올해 광고비는 '뚝'
· [파이낸셜뉴스] 모바일게임 성장 주춤.. VR·TV게임으로 눈돌린다"
· [아이뉴스24] "웹툰 IP 활용하는 기업 투자매력 주목해야"
· [게임동아] 게임과 창작문화는 찰떡궁합, '네코제 x 세종문화시장 소소' 성황리 개최
· [디지털데일리] ‘게임과 음악의 결합 시도’…라이엇게임즈, 매번 화제몰이
· [뉴스다나와] 엔진, VR프로젝트 퍼블리싱 사업 1호 'VR골프게임' 선정
· [전자신문] 오버워치 초반 매서운 흥행…PC온라인·e스포츠 시장 `움찔`
· [조선일보] YG,中 텐센트 그룹서 약1000억 투자 유치[공식발표]"
 게임정책
이미지   [더게임스] 기업 유치·MOU 체결 등 전방위 활동[창간기획] 지자체 게임산업 ... 부산시는 최근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오버워치 페스티벌'을 유치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활동에 나서고 있다. 사진은 '오버위치 페스티벌' 행사장 모습.부산, 광주, 전북 등 지방자치단체들이 게임산업 육성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서고 있다. 향후 지속적인 성장...
· [머니투데이] 문화콘텐츠 '홍수'..문화산업전문회사 설립도 '활발'
· [새부천신문] 한중문화콘텐츠창의포럼 성황리 개최
· [내일신문] "청년들 평생 업 찾도록 지원"
· [Mmoney] 게임인재단, 제15회 힘내라! 게임人상 대상 최종 후보작 발표
· [Mmoney] 4:33, 부산진흥원과 모바일 e스포츠 문화조성 나선다
· [안동MBC] 경북콘진원,중국 옌타이시와 교류 강화
· [베타게임] 게임인재단, '힘내라 게임인상' 대상 후보작 공개
·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 2016' 5월의 우수작은?
· [디지털데일리] NIPA, ‘디지털콘텐츠 중국 진출 전략 가이드북’ 발간
· [연합뉴스] "청소년들, 스마트폰으로 게임보다 SNS 더 많이 한다"
 사설/칼럼
이미지   [더게임스] [기자 25시]게임심의 시스템 보완이 먼저 최근 박주선 의원(국민의당)이 발의한 자율심의 확대를 골자로한 '게임산업진흥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했다.이를 계기로 오픈마켓 게임 뿐만 아니라 온라인게임도 자체적으로 등급을 정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하지만 업계에서는 자율심의 확대 이전에 잘못된 심...
· [에너지경제신문] [기자수첩] 복지부-의료계, 결국 코 묻은 돈 먹겠다는 얘기?
· [ZDNetKorea] 디지털 콘텐츠 한류 확산 위한 시스템 지원 강화되야
· [스포츠경향] [방승호 교장의 마음의 반창고] 수치심을 극복하고 재능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는 비법
 인물포커스
이미지   [서울경기일보] 김범수 카카오 의장, 경기도 스타트업캠퍼스 총장 취임 ▲26일 오전 경기 성남시 분당구 스타트업캠퍼스에서 열린 총장 취임식 및 비전 선포식에서 초대 총장으로 선임된 김범수 카카오 의장이 비전 및 운영방향을 이야기하고 있다."청년들이 단순한 직장이 아니라 평생 할 수 있는 업(業)을 수 있도록 돕겠다"㈜카...
· [인벤] [인터뷰] 임동욱 컴투스 前 미국 지사장, 미국 생활 7년에서 배운 해외진출 교훈
 플랫폼
[매일경제] [스마트폰] 구글 플랫폼 `데이드림` 공개…뜨거워지는 VR시장 지난 18일 구글이 미국에서 열린 I/O개발자 콘퍼런스에서 가상현실(VR) 플랫폼 '데이드림'을 공개하면서 올해 하반기 VR 시장이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이날 구글은 데이드림을 통해 기존 안드로이드 파트너들을 데이드림 생태계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전략을 내놨다. 데이드림은 구글의 모...
· [아시아경제] 中, 스마트폰 다음엔 VR…"4년후 전세계 34.6% 차지"
· [한국금융신문사(FNTIMES)] 우리카드-NHN엔터, 모바일 플랫폼 구축 나서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