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rch 27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3-27 조회수 933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239 | 27 March 2017 게임비즈 [매일경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여름 출시…패치 통해 ‘브루드워’는 무료화 유명 실시간 전략게임 ‘스타크래프트’의 리마스터 버전이 오는 여름 출시된다.전작의 게임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래픽을 개선하고 일부 게임플레이 외적인 편의기능이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블리자드는 해당 게임 출시에 앞서 차주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스타크... · [연합뉴스] '여전히 청춘이죠'…스무 살 된 '국민게임' 스타크래프트 · [아시아경제] [슈퍼주총]엔씨·NHN엔터 등 게임사 주총 몰려…이사 늘리고 업종도 추가 · [조선비즈]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 'AI·VR 등 신기술 투자 확대'…정진수 부사장 사내이사로 · [아시아경제] 13조 넷마블 신화, 개발 자회사의 힘 · [서울경제]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대박 비결은...모바일 RPG 타깃전략 주효 · [스포츠조선] 네시삼십삼분, 2017년 턴어라운드 모색... '대작으로 승부수' · [게임플] '검은사막', 대만 게임시장 선두 질주 - 게임플 · [매일경제] 원조 IP 게임 1020세대 잡아라 ‘특명’…젊은층과 소통 위한 마케팅 주력 · [매일경제] 非 RPG 신작 대거 출격 예고…RPG와 한판 대결 나선다 · [게임포커스] 2016년 전 세계 '언리얼 엔진' 게임 매출 11조원 돌파 · [매일경제] 에픽게임즈 “지난해 엔진 매출 사상최대…국내 ‘모바일 총괄’” · [헤럴드경제] 모바일 게임 ‘현질’ 누가 하느냐고요? 직장인 10명 중 6명이 합니다 · [베타게임] 텐센트-소니 등 10개 업체, 전세계 게임매출 54% 차지 · [미주중앙일보] 닌텐도 CEO, '슈퍼마리오 런' 흥행 실패 인정 · [스포츠조선] FPS, AOS 장르는 왜 모바일에서 고전할까? · [중앙일보] 카드 56장으로 만든 단순한 게임, 98억원이 몰렸네요 · [연합뉴스] 스마트폰용 '대통령선거 게임' 잇따라 출시 · [오마이뉴스] '저 새X들은 왜 또 트롤짓인가?' 게임정책 [게임동아] 수출 산업이 수입 산업 될 수도, 한국 게임 산업 생태계 복원 어떻게?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긴 설명이 필요 없어도 우리나라 게임산업은 현재 위기에 처해있다. 매년 1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던 게임산업은 2013에는 -0.3%를 기록하며 감소했고, 성장률 둔화가 지속해서 이어지며 지속적인 침체기에 빠졌다.아울러 산... · [중앙일보] [국민의 기업] 국내 게임기술 글로벌 경쟁력 입증···‘GDC 2017’에서 30... · [인벤] [취재] 게임 창업 꿈꾼다면, 아카데미로 모여라! '경기게임아카데미' 1기 수료식 · [아시아경제] 경기콘텐츠진흥원 문화콘텐츠 창업에 6억6천 투입 · [아주경제] 안양시 게임 개발자 리얼세미나·게임잼 개최 사설/칼럼 [더게임스] [사설] 이젠 중국 게임에도 뒤지나 최근 중국산 모바일게임들이 구글플레이 등 오픈마켓에서 매출부문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강세를 보이고 있다. 불과 수년전만 해도 중국산 모바일게임은 ‘퀄리티가 떨어지고 유치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유저들에게 외면당해 왔다.그러던 것이 지금은 국산 게임과 어... · [국제신문] [사설] 소프트웨어 고급인력 유출 보고만 있을건가 인물포커스 [이데일리] [일문일답]블리자드 CEO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개발, 韓 주축' - 26일 기자간담회.."리마스터로 20년 역사 더 쓴다"- 블리자드 코리아 주축으로 개발..韓커뮤니티 소통- 다음 주 1.18패치 출시..브루드워 무료 다운로드[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블리자드가 스타크래프트 탄생 19주년을 맞아 올 여름 리마스터 버... · [데일리게임] [인터뷰] 엔씨 'H2, 야구 몰라도 즐길 수 있는 야구게임' · [머니투데이] 7년 개발 게임 中 출시한 그녀…'기술력 믿음 없었다면 불가능했죠' · [게임동아] 게이머들과 함께 가지고 놀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엔젤게임즈 박지훈 대표 · [게임동아] 방위산업체가 만든 진짜 밀리터리 VR게임, 현실성과 재미 모두 잡았다 플랫폼 [글로벌이코노믹] 비주류 콘솔게임 지킴이 소니·닌텐도 비디오게임 전략은? 하드웨어별 글로벌 게임시장 규모. 하나금융=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지난 수년간 게임 시장의 확대를 견인한 플랫폼은 스마트폰과 타블렛 등의 스마트 기기로 모바일 게임 전성시대를 이끌고 있다. 반면 왕년의 게임시장을 이끌었던 대세에서 콘솔 게임은 주류에서 밀려나 있는 상태다. ...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