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K-GAMES] Game Newsletter - March 25 2025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3-25 조회수 8 첨부파일 Issue No.2207 | 25 March 2025 [한국경제] K게임 군단 '흥행 신무기' 대거 장착…닫혔던 중국 대륙 일제히 공략 [김주완 기자] 국내 게임사들이 중국 시장을 잇달아 공략한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중국 게임 시장에서 성과를 올려 매출 확대에 나선다. 엔씨소프트는 중국 게임사 텐센트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 2’(블소2)를 다음달 3일 중국에 출시한다. 양사는 정식... · [뉴스1] 크래프톤 '인조이', 스팀 위시 1위…트위치 인기 게임 5위 진입 · [포모스] [리포트]"기대 이상 그리고 예상외의 타이틀"...'퍼스트 버서커: 카잔' 리뷰 · [연합뉴스] NHN,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IP 퍼즐 게임 개발 · [뉴시스] 크래프톤-EF 게임즈, 차량 액션 게임 글로벌 출시 맞손 · [뉴시스] 네오위즈, 'P의 거짓 오케스트라 콘서트' 성료…OST 1곡 최초 공개 · [뉴스1]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MPS 2025 시즌 0', 농심 레드포스 우승 · [뉴시스] 악뮤,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주제로 신곡 예고 · [매일경제] 넥슨, ‘서든어택’ ‘2025 시즌2 브레이크 아웃’ 업데이트 계획 공개 · [게임뷰] [게임뉴스] 컴투스홀딩스 '스피릿 테일즈' 구글 인기 1위 달성 외 소식 · [디스이즈게임] [TIG 20] 2025년 서브컬처 게임의 도전, 주목할만한 신작은? · [서울경제] '한국형 딥시크' 키운다…개인정보위, 오픈소스 기반 AI 스타트업 지원 논의 · [이데일리] [빅테크 24시] EU, 구글·애플에 과징금 부과…韓 국회는 '빅테크 갑질 방지법' 발의 [더게임스데일리] [모인의 게임의 법칙] 게임산업은 지금 위기인가, 과도기인가 [모인 기자] 지난해 국내 게임산업 규모는 약 25조1899억원에 이른 것으로 잠정 집계되고 있다. 2023년 실적과 비교하면 9%의 성장을 기록한 것이다. 2024년의 성장률에 비하면 5.58% 포인트 증가한 것이긴 하지만 여전히 10% 대를 밑돌고 있다. 내수 침체가 결정적이다. 게임 이용률이 갈수록 떨어지고 있음은 시사하는 바가... [연합뉴스] 위메이드플레이 신임 대표에 우상준 전 메타보라 대표 [김주환 기자] 모바일 게임 개발사 위메이드플레이는 24일 정기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우상준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우 신임 대표는 2003년 NHN을 시작으로 NHN엔터테인먼트 총괄이사, NHN블랙픽 대표를 거쳐 2022년부터 카카오게임즈 산하의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24 청보 B/D 7층 대표전화 : 02-3477-2716 E-mail : k-games@gamek.or.kr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