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K-GAMES] Game Newsletter - February 18 2025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2-18 조회수 15 첨부파일 Issue No.2183 | 18 February 2025 [EBN] 게임업계, 2025 신작 진검승부···"글로벌·멀티 플랫폼 공략" [이경은 기자] 지난해 실적 발표를 마무리한 게임업계가 본격적인 올해 신작 출시에 나선다. 글로벌 출시와 장르 다변화, 멀티 플랫폼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을 노린다. 17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올해 3개의 신작을 출시한다. 오는 3월 27일 '마비노기 모바일'이 공식 출시되며 스타트를 끊는다... · [데일리안] '4조 클럽' 넥슨, 기대작 속속 기지개…"카잔·마비노기 모바일로 포문" · [지디넷코리아] 신작 게임 담금질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모바일' 출시는 언제 · [디지털타임스] 마치 살아숨쉬는 듯...캐릭터와 게임 제작에 AI 심는 크래프톤 · [투데이신문] [2025 게임 청사진⑧] 블록체인 구축 위메이드…“AI 등 최신 기술 적극 도입” · [연합뉴스] "아이 낳으면 최대 1억"…크래프톤, 직원에 파격 출산장려금 · [지디넷코리아] 컴투스플랫폼-넥써쓰, 공동 사업 추진 업무협약 체결 · [파이낸셜뉴스] [단독] 3년 만에 '흑자전환' 넷마블도 통 큰 성과급 쐈다 · [YTN] 최고의 인디 게임은? '2024 스토브인디 어워즈' 개최 · [연합뉴스] 넷마블 메타버스엔터, 신규 가상 아이돌 레이블 '프리즈' 공개 · [전자신문] 컴투스 '엑스플래닛' 바이오맨·마스크맨 韓출시 35주년 기념 팬미팅 성료 · [이코노미스트] 검은사막에서 엿볼 수 있는 차기작 ‘붉은사막’의 모습은? · [아이뉴스24]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KBO 리그 2025 시즌 사전 예약 · [전자신문] IP 확보 나선 중견 게임사… 외부 투자 확대 · [뉴데일리] 트럼프 호재에도 블록체인 시장 '잠잠' … P2E 게임 활성화는 언제쯤? · [글로벌이코노믹] 동남아 게임 산업, 10조원대 시장 육성 경쟁 [연합뉴스] 'e스포츠 지역리그' 연내 출범…"한국형 리그 시스템 구축" [김주환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e스포츠협회(KeSPA)는 'e스포츠 지역 리그(가칭)'를 연내 출범한다고 17일 밝혔다. e스포츠 지역리그는 정부가 지난해 발표한 2024∼2028 게임산업 진흥 종합계획에 따라 신설된 리그로, 지역 e스포츠 생태계를 활성화하고자 신설됐다. 올해 리그 종목은 국산 종목과 국제대회 채택 종목... · [아이뉴스24] 한콘진, 2025 콘텐츠산업 생태계 조성 사업 추진 · [데일리e스포츠] 한국게임미디어협회, 25일 '국내 게임 법제도와 산업의 미래' 신년토론회 개최 [[인터뷰]① 장현국 “블록체인 게임 믿음은 내가 세계 1등… 불신을 리듬으로” ] 디지털데일리 [강윤식 기자] 넥슨의 새로운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 황재호 디렉터가 첫 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의 재미를 대폭 보강했다고 밝혔다. 황재호 디렉터는 11일 오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넥슨코리아 본사에서 열린 미디어 공동 인터뷰에서 "'데이브 더 다이버'의 '지스타 2018' 공개 버전은 내셔널... · [디지털데일리] [인터뷰]② 장현국 “한국 게임 산업 정체, 블록체인 기반 정액제 게임으로 풀어야”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24 청보 B/D 7층 대표전화 : 02-3477-2716 E-mail : k-games@gamek.or.kr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