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K-GAMES] Game Newsletter - February 11 2025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2-11 조회수 8 첨부파일 Issue No.2178 | 11 February 2025 [아시아에이] '차이니즈 인베이전' 국내 게임업계, 中 공습에 고심 깊어진다 [이준호 기자] 중국 게임 공습에 국내 게임업계 고심이 깊어지고 있다. 중국 게임들이 국내 시장에서 매출 상위권에 이름을 줄줄이 올리고 있지만, 국내 게임들 중국 진출은 어려운 상황인 탓에 불공정 경쟁에 대한 아쉬움의 목소리가 나온다.10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 한 달간 국내... · [연합뉴스] 컴투스홀딩스, 퍼즐 게임 '컬러스위퍼' 퍼블리싱 계약 · [뉴스1] 카카오게임즈, '다나와'와 PC 온라인 게임 3종 업무협약 · [이데일리] 그라비티, ‘노부나가의 야망 천하로의 길’ 日 지역 퍼블리싱 계약 체결 · [YTN] 플레이위드코리아, MMORPG '로한2' 글로벌 서비스 본격 준비 · [아이뉴스24] 위메이드, 새 기업 철학 '위 데어' 선포…박관호 대표 "새로운 혁신 기업 도약" · [데일리안] 넷마블, 신작 러시 재시동…흑자 굳힐 '제2의 나혼렙' 나올까 · [디지털데일리] [IT클로즈업] 크래프톤, 인도 시장 핵심 플레이어로… 게임에 생태계 확장까지 · [연합뉴스] 흥행작 '로드나인' 확장한다…NX3게임즈, 전 직군서 대규모 채용 · [시사위크] 마비노기, 메이플·던파 이을 IP 될까 · [매일경제] 컴투스, ‘한일 슈퍼매치 2025’ 본선 진출 국가대표 라인업 공개 · [전자신문]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교육의 배신, 미래는 지금 여기 있어요' 컨퍼런스 개최 · [아이뉴스24]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게임아카데미' 정규과정 9기 수료식 진행 · [매일일보] [기획]글로벌 공략 나선 게임업계 '플랫폼 다변화' · [디지털타임스] 위기를 기회로...퍼블리싱으로 글로벌 진출 나서는 중소게임사들 · [디스이즈게임] 계속 되는 게임 불황, 이렇게 하는 회사가 뜬다 [게임뷰] [구기향의 문화이야기] 마비노기 모바일, 8년 만의 도전 [구기향 칼럼니스트] 넥슨의 생활형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마비노기'는 2004년 6월 22일, PC온라인 게임으로 출시됐다. 개인적으로 넥슨 홍보팀에 입사하고 얼마 되지 않아, 6월 1일 온라인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이어 또 한 번, 미디어와 대중 앞에 선보였던 신작이기에... · [전자신문] [콘텐츠칼럼]새로운도약을 준비하는 대한민국 e스포츠 [게임뷰]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16개 프로팀과 함께 2025 e스포츠 돌입 [김지만 기자] 크래프톤이 한국에서 진행될 2025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에는 작년보다 더욱 늘어난 16개의 한국 공식 프로팀과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대회 추가와 개성을 담아 리그 확장에 나선다. 2024년의 국내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는 큰... · [연합뉴스]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25', 21일까지 참가사 모집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24 청보 B/D 7층 대표전화 : 02-3477-2716 E-mail : k-games@gamek.or.kr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