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K-GAMES] Game Newsletter - February 10 2025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2-10 조회수 10 첨부파일 Issue No.2177 | 10 February 2025 [머니투데이] 올해 48개 출격, 게임 신작 '풍년' [김소연 기자] 올해 게임업계가 신작 풍년에 오랜만에 설렌다. 모바일 게임 뿐 아니라 PC,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을 바탕으로 신작 출시가 예정돼 있다. 지난 2023년 역성장한 게임 시장이 활기를 되찾을지 관심이 커진다. 7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올해 주요 게임회사가 출시할 신작... · [아이뉴스24]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월드 프리뷰 영상 공개 · [지디넷코리아] 넷마블 'RF온라인 넥스트' 출시 임박?...2월 12일 온라인 쇼케이스 · [머니투데이] 크래프톤, 'PUBG: 블라인드스팟' 키아트 및 트레일러 영상 공개 · [뉴시스] 엔씨, AI 14년 결정체 '바르코'로 돈 번다…외부 사업 확장 · [디지털타임스] 신흥 시장 인도 택한 크래프톤..."제2의 BGMI 찾겠다" · [전자신문] 쿡앱스, 요새 육성 방치형 RPG '포트리스 사가' 중국 외자 판호 취득 · [이데일리] "출퇴근 시간 딱이네"…스트레스 날려줄 '발할라 서바이벌'[잇:써봐] · [뉴시스] 넥슨 '블루아카이브' 매력에 빠진 서브컬처 본고장 일본 · [지디넷코리아] 엔씨소프트 TL, 글로벌 서버 통합…반등 모멘텀 만드나 · [포모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밤' 속 하우징 개발 방향성 공개 · [비즈워치] 게임 캐릭터가 놀이터로…넥슨의 IP 활용법 · [매일경제] 컴투스, ‘한일 슈퍼매치 2025’ 온라인 예선전 진행 · [디스이즈게임] [분석] 스팀 차트를 점령하기 시작한 중국 게임 "이제는 무섭다" · [디지털데일리] [IT클로즈업] 이젠 성우도 IP... ‘목소리’에 움직이는 게임시장 · [연합뉴스] [게임위드인] 폴란드·체코·우크라…동유럽, 게임업계 변방서 주류로 · [지디넷코리아] 나홀로 잠잠한 P2E 시장...반등 키워드는 게임성과 수익모델 · [글로벌이코노믹] 코인 대통령 트럼프?…P2E 게임 허용은 '시기상조' · [YTN] '페이커' 있어도 만성 적자... e스포츠의 씁쓸한 현실 [한스경제] [기자수첩] 게임 경계가 무너진다…플랫폼 전쟁의 끝은? [김정연 기자] 플랫폼 간 경계가 빠르게 허물어지고 있다. 과거에는 콘솔, 모바일, PC가 각각의 영역을 유지하며 경쟁하는 구도였다면 이제는 크로스플랫폼이 기본이 되고 있다. 하드웨어의 성능 격차가 줄어들고 클라우드 게이밍과 구독 서비스가 확산되면서 ‘어떤 기기로 게임을 하느냐’보다 ‘어떤 게임을 하느냐’가 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24 청보 B/D 7층 대표전화 : 02-3477-2716 E-mail : k-games@gamek.or.kr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