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K-GAMES] Game Newsletter - February 7 2025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2-07 조회수 6
첨부파일
Gstar Issue No.2176 | 7 February 2025
게임비즈
이미지   [국민일보] 딥시크 낙수효과, K게임 AI 캐릭터 상용화 속도 붙는다 [나경연 기자] 저비용 고성능의 중국산 인공지능(AI) ‘딥시크 R1’ 출시에 국내 게임 업체들이 낙수효과를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몇 년 간 수익화 모델을 찾지 못해 저성장 국면에 놓였던 국내 게임사들은 막대한 자본이 필요한 AI 기반의 신제품 개발에 속도를 내지 못하고...
· [머니투데이] 넥슨, '마비노기 온라인' 3월27일 출시…원작 특유의 낭만 살려
· [한국정경신문] 위메이드 ‘이미르’에 쏠리는 시선..블록체인 게임 다시 띄울까
· [파이낸셜투데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지난해 905개 게임 등급분류 마쳐...‘국내 최대 게임 플랫폼’ 우뚝
· [머니투데이] 웹젠, 게임 개발사 'GPUN'에 FI로 참여…지분 10% 확보
· [매일경제] 넥슨, 6년만에 개발자 컨퍼런스 오프라인으로 연다
· [이데일리] [단독]돈 벌 준비하는 ‘엔씨 AI’…사업화 전문가 임수진 영입
· [뉴시스] 위메이드플레이, 지난해 영업익 11억…흑자전환
· [한스경제] 스마일게이트, 게임 몸집 키우며 신흥 강자 도약…올해도 성장세 지속
· [쿠키뉴스] ‘라그나로크’ IP로 승부 건다…반전 꾀하는 그라비티
· [지디넷코리아] 넥슨 ‘프라시아 전기’, 점유율 급등…74계단 상승
· [포모스] '쿠키런: 모험의 탑' 드라이스톤맛 쿠키 등장
· [매일경제] 넥슨, ‘슈퍼바이브’ 캐릭터 헌터 ‘크리스타’ 업데이트
· [게임메카] 서브컬처 레드오션, 국내 게임사별 생존 전략은?
· [신아일보] [트럼프 귀환] '반중·친코인' 가동…게임업계, '기대 반, 우려 반'
· [폴리뉴스] 메타버스는 끝…이통3사, AI에이전트 시장에 눈독
게임정책
[게임뷰] 중국서 허위-도용 게임 광고 제재안 시행, 국내도 줄어들까 [박상범 기자] 게임 광고에서 허위 내용 및 타사 게임을 도용하는 것에 대해 중국이 제재에 나선다. 중국 오디오-비디오 및 디지털 출판 협회(CADPA)는 6일부로 '온라인 게임 분류'와 '게임 유통 및 보급 기본요건'의 관리 표준 시행에 나섰다. 이 내용은 프로젝트 심사, 표준 초안 작성, 의견 수렴, 전문가 그룹 심사 등의...
· [신아일보] 이영욱 교육위원장, '학교 이스포츠 지원' 조례 상임위 통과
· [파이낸셜투데이] ‘게임 소비자 권익 보호’ 올해 포문 열렸지만...실효성은 ‘아직’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24 청보 B/D 7층
대표전화 : 02-3477-2716 E-mail : k-games@gamek.or.kr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