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K-GAMES] Game Newsletter - February 3 2025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2-03 조회수 7 첨부파일 Issue No.2172 | 3 February 2025 [지디넷코리아] 설 연휴 끝, 대작 게임 출시 러시...카잔부터 이미르까지 [이도원 기자] 주요 게임사가 긴 설 연휴를 끝으로, 신작 게임 출시 준비에 속도를 낸다. 위메이드는 2월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면, 넥슨은 3월 '퍼스트 버서커: 카잔'과 '마비노기 모바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크래프톤은 '다크앤다커모바일'.... · [아이뉴스24] 그라비티, 월드 크래프트 RPG '카미바코' 글로벌 출시 · [이데일리] 넥슨, MMORPG 신작 ‘마비노기 모바일’ 티저 영상 공개 · [비즈워치] 체질 개선 끝낸 엔씨, 아이온2로 반등 꾀한다 · [아이뉴스24] '배틀그라운드' 하나로 2.7조원…크래프톤, 신작 러시 본격화 · [게임동아] [GAME2025] 올해 게임 매출 30% 성장 목표, NHN의 시계는 바쁘게 돌아간다 · [디지털데일리] 국경 넘는 쿠키들, 글로벌 IP로 진화하는 ‘쿠키런’ · [EBN] 카카오 '팬덤 플랫폼' 진출 초읽기…"K-컬쳐 사업다각화" · [디지털데일리] ‘NK’ 동반 질주, 엔씨는 ‘페이스 조절’… 게임업계 4분기 실적 기상도는 · [시사위크] 미출시 게임도 판호 나왔다… 중국 기조 변화? · [디지털타임스] 韓서 횡포 부리는 中 게임...속수무책으로 당하는 국내 이용자들 · [조선비즈] 앞다퉈 튀르키예·폴란드로 달려가는 한국 게임 회사들… “개발은 잘하는데, 인건비는 최저 수준” · [비즈워치] [2025 히트게임]'손쉽고 가볍게'…대세 된 방치형 게임 · [비즈워치] [2025 히트게임]MMORPG 올해도 강세일까 · [비즈워치] [2025 히트게임]오타쿠들 모여라…'서브컬처' · [연합뉴스] [게임위드인] 고물가·고환율 시대, 게임도 비싼 취미 되어간다 · [전자신문] 플랫폼 규제확대, 트럼프 2기 정책과 충돌 가능성…국내 기업만 '역차별' 우려 · [한국경제] "美 정책 변화에도…ESG 큰 후퇴 없을 것" [KBS] 청소년 36% “SNS로 일상생활 지장”…규제 논의 이뤄질까? [김민철 기자] 인터넷중독 전문 상담 기관입니다. 요즘엔 상담을 받는 청소년의 70%가량이 유튜브나 틱톡 같은 SNS 중독을 호소한다고 합니다. [임소라/강북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 팀장 : "비율적으로 더 높아지고 있다…. 숏폼 같은 경우는 진짜 애들이 끊지를 못한다라고 저한테 얘기를 하거든요. '저도 너무 끊고... [게임뷰] [구기향의 문화이야기] e스포츠의 위기, 그리고 기회 [구기향 칼럼니스트] 지난 1월 초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발간한 2024 e스포츠 실태조사에 따르면, 2023년 국내의 e스포츠 산업 규모는 2,569억 원에 이른다. 전년대비 약 7.8%나 성장한 수치다. 2023년 한국에서 치러진 LoL 월드챔피언십 결승전 당시에는 고척 스카이돔 결승 현장에 1만 8천 여 명의 관객이 몰렸다. 그리고...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24 청보 B/D 7층 대표전화 : 02-3477-2716 E-mail : k-games@gamek.or.kr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