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February 22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22 조회수 1113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217 | 22 February 2017 게임비즈 [게임포커스] [카드뉴스]어떤 게임사가 잘했나? 그림으로 보는 국내 게임사 2016년 실적 국내 주요 게임사들의 2016년 연간 실적 및 2016년 4분기 실적이 모두 공시됐다.2016년 한 해 동안 국내 게임사들은 다양한 게임을 선보이며 성장을 위해 애를 썼다. 특히 이번 한 해 동안에는 대형 IP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다양한 IP 기반 ... · [게임동아] 상장 앞둔 넷마블 시총 15조 넘나? · [더게임스] 컴투스ㆍ게임빌 동반 주가 상승세 지속 · [아주경제] [2017 게임업계, 변해야 산다] ② 빅3에 편중된 게임산업...양극화에 실종된 허리 · [베타뉴스] 트렌드 된 해외 IP-한국 개발, 선봉장 격 작품 테스트 ‘눈길’ · [프라임경제] '포켓몬 고' 포획할 국내 AR게임들 · [헤럴드경제] 외산게임 강세 속 '토종 e스포츠' 리그 도전 '눈길' · [게임포커스] 파티게임즈, 게임법 위반 영업정치 45일 처분... 모든 게임서비스 전면 중지 위기 · [더게임스] 원스토어 올해도 중소 게임업체 지원 · [이데일리] 페이스북, 3년만에 국내 게임서비스 재개..법개정 효과 · [인벤] [뉴스] 넷이즈, 2016년 매출 4조 6,810억원으로 사상 최고치 기록 · [한국경제(한경)] 美 데이터 무제한 시대, 韓 게임사 '북미 진출 호재' 게임정책 [비즈니스포스트] 확률형아이템 규제법안 2월 국회 통과 무산, 게임업계 한숨 돌려 게임에서 확률형아이템을 규제하는 법안이 이른 시일 안에 국회를 통과하기 어려워졌다.많은 게임회사들이 확률형아이템을 주요 수익원으로 삼고 있기 때문에 한숨을 돌리게 됐다.21일 국회에 따르면 노웅래 의원과 이원욱 의원 등이 지난해 발의한 게임 확률형아이... · [연합뉴스] 게임산업 육성했더니 일자리ㆍ매출 쑥쑥 · [게임포커스] 사단법인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설립 '인디게임 대표행사가 목표' · [게임동아] 경기게임아카데미, 성공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을 응원합니다 · [서울신문]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글로벌 게임 인사이트 포럼’ 개최 · [부산일보] 부산지역 우수 모바일 게임 아프리카 진출 '첫발' 내디뎠다 사설/칼럼 [게임포커스] '확률형 아이템 개선안', 소비자를 이해시킬 수 있는 성과 나와야 지난 15일 국회 도서관에는 좀처럼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게임업계 주요 인사들과 정치인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실효성 논란으로 말이 많았던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에 대한 강화된 개선안이 발표되는 날이었기 때문이다.사실상 이번 개선안은 정계에서 입법을... · [게임메카] [기자수첩] 모바일게임 리뷰가 안 나오는 이유 · [더게임스] [논단] 코딩교육 의무화 과열 우려 인물포커스 [데일리게임] [인터뷰] 라이엇코리아 이승현 대표 'LoL e스포츠, 전진 또 전진'-데일리게임 라이엇게임즈코리아 이승현 대표는 2016년 숨가쁜 한 해를 보냈다. 2014년 부임 이후 이렇게 다사다난했던 해가 또 있나 싶다. 솔로 랭크 폐지와 부활, "헬퍼"를 비롯한 핵 프로그램 문제, 대항마 "오버워치"의 등장까지, 2016년은 이승현 대표에... · [NSP통신] [인터뷰] 홍진수 클래게임즈 실장 “문명전쟁 소울시커 IP 활용한 RPG도 준비” · [인벤] [인터뷰] 콘솔 RTS의 제왕 헤일로 워즈2, '개발사 달라도 클래스는 그대로'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