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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February 14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14 조회수 12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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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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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No.211 | 14 February 2017
 
 게임비즈
이미지   [스포츠조선] 3가지 키워드로 살펴본 2016년 게임사 실적 엔씨소프트의 기대작 "리니지M"컴투스가 개발중인 "서머너즈 워 MMORPG"게임빌의 올해 최고 기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견조한 성장, 더 벌어진 격차"국내 게임사들의 2016년 실적 발표가 대부분 마무리됐다. 대형 게임사들이 모바일게임과 글로벌화로...
· [게임메카] 머리는 커지고 허리는 얇아지고, 기형이 된 한국 게임산업
· [한국경제(한경)] [게임] 모바일서도 흥행 대박 MMORPG…이젠 '게임 대세'로
· [ZDNetKorea] 바쁜 엔씨소프트, PC-모바일 사업 가속도
· [연합뉴스] 컴투스, 글로벌 게임사 액티비전과 모바일 게임 개발
· [스포츠월드] 카카오게임즈 VR 글로벌화 완성할까'
· [스포츠월드] 야근 없앤 넷마블… 업계 분위기 바뀌나'
· [매일경제] 대형 신작 일정 늦춰지는 틈새, 모바일게임들 2월 출시 잇달아
· [한국경제(한경)] [래빗GO] 모바일게임의 초상① '현질'은 나의 힘?
· [아시아경제] 고점 찍은 '포켓몬 고'…이용자수·시간 감소
· [중앙일보] ㈜스포빌, 중국 ㈜아워게임과 손잡고 글로벌 시장 진출
· [한국경제(한경)] 유니티, 한국 개발자 위한 'MWU 코리아 어워즈' 첫 개최
· [디스이즈게임닷컴] 스팀, 그린라이트 폐지하고 ‘오픈마켓’​으로 전환 예고
 게임정책
이미지   [베타게임] K-iDEA, 15일 국회도서관서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강령 선포식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이하 K-iDEA)는 오는 15일 국회도서관에서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자율규제 강령 선포 및 평가위원회 위촉식’을 개최한다.이날 강령 선포 및 평가위원회 위촉식을 시작으로 보다 강화된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안이 ...
· [이투데이] 차기 정부 게임산업 정책, 설계방법 모색한다
· [게임동아] 게임위, '대한민국 게임강국 프로젝트 포럼' 개최
 사설/칼럼
이미지   [THE FACT] [최승진의 게임카페] “오늘부터 야근 금지!” 넷마블 새 도전을 응원하며 넷마블게임즈가 13일부터 ‘일하는 문화 개선안’을 시행한다. /더팩트 DB‘일하는 문화 개선안’ 오늘(13)일부터 시행[더팩트 | 최승진 기자] 지난 8일 넷마블게임즈가 발표한 ‘일하는 문화 개선안’은 앞만 보고 달려온 우리 게임산업에 새로운 도약을 ...
 인물포커스
이미지   [인벤] [인터뷰] 넥슨이 꿈꾸는 e스포츠 - 넥슨 e스포츠팀 김세환 팀장 넥슨이 국내 e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는 적지 않다.강남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는 지난 3년 동안 e스포츠의 성지로 자리매김했다. 3년간 7개 종목, 79개의 대회, 628회의 경기가 진행됐고, 18만 명의 관객이 다녀갔다. 또한, 넥슨은 자사 게임...
· [주간한국] [게임 한류…해외 이용자를 찾아서]베트남의 28세 청년이 '다크어벤저2'에 푹 빠진 까닭은
 플랫폼
이미지   [아이티월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 대청소 예상…프라이버시 정책이 정리 기준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진열장을 들여다 보면, 이른바 좀비 앱 한 무리와 마주칠 경우가 많다. 이들 앱은 보통 인기 게임을 베낀 게임이나 앱 설명과 잘 맞지 않는 엉성한 유틸리티인 경우가 많고, 제대로 된 앱과 나란히 배치되어 있어 사용자 평가를 꼼꼼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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