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anuary 11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1-11 조회수 117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89 | 11 January 2017 게임비즈 [비즈니스워치] '스마트폰게임 단명? NO!'…스테디셀러 시대 : 경제일반 : 경제... "모두의마블·세븐나이츠" 3년째 매출 상위권업데이트·운영력으로 수명연장…PC온라인화넷마블게임즈와 넥슨 등 주요 모바일게임사의 간판작이 2~3년의 서비스 기간을 훌쩍 넘었음에도 식지 않은 흥행 열기를 과시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보통 모바일게임은 온라... · [노컷뉴스] '리니지2 레볼루션' 게임 사용시간 압도적 1위 · [헤럴드경제] 넷마블 vs 엔씨 ‘리니지 대전’ 한달 성적은… · [게임동아] [2017년 게임업체 전망] 엔씨소프트, 종합 게임사로 성공적 변모..'매출 1조... · [서울경제] 카카오톡 내 게임전용채널 '게임별' 강화 · [매일경제] `롤` 만든 라이엇게임즈, 2016 최고 기업이 된 까닭 · [게임동아] 에픽게임스, 게임인 육성 위해 대학교수들 만난다 · [스포츠경향] 한국게임산업 양극화 심화 · [스포츠경향] 만리장성 앞에선 한국 모바일게임, 한한령에 발목 잡히나 · [이투데이] [데이터 뉴스] 게임 왜 하냐고?… 남자는 ‘이기고 싶어서’ vs. 여자는 ‘끝이... · [더게임스] '아이폰' 출시 10년…게임생태계 바꿨다 · [머니투데이] [친절한판례氏]게임 캐릭터에도 저작권 인정될까 게임정책 [전자신문] '차기정부서 민간 주도 산·관 참여 게임산업전략위원회 만들자' 2014년 9월 여성가족부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서울 도렴동 정부서울청사 별관 브리핑룸에서 청소년 대상 인터넷게임 제공시간에 대한 부모선택권을 확대하고, 양 부처와 민간전문가가 참여하는 상설협의체를 구성한다는 내용의 게임 규제 개선안을 발표했다. 여성가족... · [아이뉴스24] '침체일로 게임산업…재도약 위해 규제 변해야' · [데일리게임] IeSF, 부산시와 업무 협약 체결…'e스포츠 메카 도시' 기반 다진다 · [머니투데이] 경기도, 모바일 게임시장 생존 전략 세미나 개최 사설/칼럼 [더게임스] [논단] 게임과 '문화계 블랙리스트' 지금 대한민국에서는 정부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연루된 ‘블랙리스트’의 실체가 드러나면서 파란이 일고 있다. 이 문화계 블랙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단체나 인사들의 면면을 보면 전통예술에서부터 기타 문화일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문화산업을 육성해야할 전현직 문... · [데일리게임] [기자석] 탈법 조장하는 구글 애플 인물포커스 [게임동아] 소울워커, '이용자 100만 명과, 10위가 목표…지각변동 일으켜 보겠다'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이용자 100만 명과 온라인게임 순위 10위 권이 목표입니다"이는 금일(10일) 서울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준비 중인 "소울워커"의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 · [베타게임] [인터뷰] 삼국블레이드 개발팀, 100만 이용자를 매혹할 콘텐츠는?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