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anuary 10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1-10 조회수 1215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88 | 10 January 2017 게임비즈 [게임엔드] 韓 모바일게임, 키워드로 본 2017년(1) IP게임 - 게임& 스타워즈:아레나포스, DC프로젝트 등 글로벌 IP 기반 모바일게임 잇따라2016년 한국 게임시장은 ‘빈익빈부익부’를 확인할 수 있는 한 해였다. 모바일게임 형성시기 두각을 보였던 신예들은 차기 흥행작 발굴에 어려움을 겪었다. 대신 자본력과 인력 그리고... · [게임엔드] 韓 모바일게임, 키워드로 본 2017년(2)[속편]과 [외전] - 게임& · [디지털데일리] [2017 신년기획] ‘숨겨진 시장 찾아라’ 게임업계 잰걸음 · [디지털데일리] [2017 신년기획]게임, 빅3만 있나…주목할 업체들 어디? · [한국경제(한경)] 정유년 게임업계, IPO 소식도 '대물급' · [한국경제(한경)]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질주...한달 만에 매출 1000억 넘본다 · [ZDNetKorea] NHN엔터, 게임사업 새해 키워드는 'IP-글로벌' · [뉴스토마토] 유럽·북미시장 강타한 컴투스…검은사막도 성과 · [ZDNetKorea] 라인, 글로벌 게임시장 공략 위해 라인업 강화 · [게임동아] 라이엇 게임즈, 2017 LoL 챌린저스 코리아 오리엔테이션 진행 · [전자신문] 엔씨소프트문화재단과 美 MIT, 소외계층 과학 특별프로그램 제공 · [NSP통신] 와이제이엠게임즈, ‘오버턴’ 등 계약하며 VR게임 퍼블리싱 사업 본격화 · [게임포커스] 유니티, 세계 최대 게임잼 '글로벌 게임잼 2017' 메인 후원사 참가 · [한국경제(한경)] 미소녀와 썸타는 전투…모바일게임 '칸코레 열풍' · [뉴스토마토] 웹보드 게임 성장했지만…신작 부재가 발목 · [세계일보] 카드사, 모바일족 끌어들이기에는 '게임이 최고' 게임정책 [디스이즈게임닷컴] 문체부, ‘소프트파워’ 경쟁력 위해 게임산업 육성 나섰다 4차 산업혁명, 즉 ‘소프트파워’가 전세계적으로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는 가운데, 정부기관이 게임 관련 대대적인 정책을 내놨다. 주로 수출, 육성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게임산업 육성에 길이 열릴 수 있을지관심이 모인다.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는지난... · [데일리게임] [이슈] 中, '셧다운제' 도입 초읽기…23조 게임 시장 비상 · [중앙일보] 콘텐트 수출 세금 환급 몰라서 못받는다 · [전자신문] 한콘진 12일 `2017 콘텐츠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예정 · [아주경제] 경기콘텐츠진흥원, 모바일 게임시장 생존 전략 세미나 개최 사설/칼럼 [스포츠조선] [기자석] 게임산업, 정치에 적극 참여해야 한다! [남정석 기자석] 게임산업, 이제는 정치에 적극 참여해야 할 때이다!2017년 새해가 시작됐다.올해는 정치적으론 대통령 선거가 있는 해이면서, 또 게임산업계에선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등 새로운 플랫폼이 본격적으로 대중화되는 한 해이기에 정말 중요한 시기라 할 수 있다.특히 "... · [데일리게임] [기자석] 신대륙 찾던 게임사, 막상 신대륙 보고는… 인물포커스 [스포츠동아] [비즈&피플] 넵튠 정욱 대표 “글로벌시장 공략…우리만의 IP 만들 것” 지난달 코스닥 상장에 성공한 모바일게임업체 넵튠의 정욱 대표. 그는 이번 상장을 기반으로 넵튠을 ‘우리만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한 회사’와 ‘글로벌로 운영되는 조직을 갖춘 회사’로 키우겠다고 강조했다. 사진제공|넵튠■ 모바일게임 전문개발사를 꿈꾸는 넵튠 ...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