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anuary 06 2017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1-06 조회수 1332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86 | 06 January 2017 게임비즈 [게임메카] [신년기획] 2017년 기대작③ 시장정복! 강한 IP로 무장한 모바일 새해 벽두부터 모바일 시장을 잡기 위한 게임사들의 투지가 활활 불타오르고 있다. 강력한 IP로 무장한 대형 게임사부터 작년보다 나은 올해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중견 업체도 시장에 두각을 드러낼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여기에... · [스포츠조선] 2017년 모바일게임 시장, 어떤 흐름으로 전개될까? · [일간스포츠] 2017년 오버워치·LoL에 도전하는 PC 온라인 신작은 · [인벤] [뉴스] 인기 IP로 무장한 넥슨, 2017년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에 박차 · [매일경제TV] ‘리니지’ 모바일게임들, 올해 만리장성 뚫을까 · [ZDNetKorea] 한국 모바일게임, 올해는 중국 공략 성공할까 · [스포츠조선] '대형 신작'과 'IP의 활용', 웹젠의 2017년 이끈다 · [스포츠조선] 2017년 위메이드의 로드맵, 'IP 확대'와 '계열사 중심의 개발' · [데일리게임] [비즈] 게임빌-컴투스, 2017년 동반 성장 꿈꾼다 · [아주경제] 드래곤플라이, 건슈팅 게임 ‘또봇 VR’ 개발 박차...2017년 3분기 개발 완료 목표 · [게임샷] 라인, ‘헌드레드소울’ 퍼블리싱 계약 체결 · [MTN] 하락세 국내 게임시장, VR로 반전 꾀한다 · [뉴데일리] [Jump Up-J ④] '포켓몬 고' 5개월만에 '1조'…'비결은 대작 'IP'' · [디지털타임스] 미국 게임시장 질주하는 닌텐도...성공 키워드는 `ACD`(Anyone Can Do) · [더게임스] 단통법 9월에 일몰…모바일게임 영향은? · [게임샷] 레트로 게임… 게이머들은 왜 열광하는가? · [게임포커스] SBS 게임 예능쇼 '유희낙락', 2회 방영만에 금요일로 시간대 변경 · [부산경남대표방송] 부산, 'e스포츠의 도시'로의 비상 게임정책 [ZDNetKorea] 게임위, '등급 미분류' 컬쳐랜드스토어에 시정 조치 등급 미분류 게임을 서비스해 온 컬쳐랜드스토어가 시정 조치를 받았다.5일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 위원장 여명숙)는 컬쳐랜드스토어가 등급 미분류 게임을 서비스해온 사실을 확인하고 1차 시정 조치를 했다고 밝혔다. 게임위는 컬쳐랜드스토어가 시정 조치를 따르는지 지켜본 후 따르지 않... · [서울경제] MCN·게임업계, 사드 갈등 올해 중국 사업 계획 고심 · [게임포커스] 부산글로벌게임센터 콘솔·VR 게임 개발 지원 본격화... 이달 말까지 지원 기업 모집 사설/칼럼 [이투데이] [객석]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를 기대하며 [김중완 게임빌 게임사업본부장]한국 사회에서는 게임에 대한 부정적 시각이 만연해 있다. 게임을 마약, 알코올, 도박과 같이 중독물로 분류하며 게임 이용에 제한을 두기까지 할 정도다.게임 업계 종사자로서 이 같은 사회적인 시각과 분위기가 안타까울 따름이... 인물포커스 [비즈니스포스트] 방준혁, 넷마블게임즈 상장 적기 찾아 저울질 ▲ 방준혁 넷마블게임즈 이사회 의장(오른쪽 첫번째)과 권영식 넷마블게임즈 대표(오른쪽 세번째)가 2016년 11월17일 부산 벡스코의 "지스타2016" 행사장을 방문해 넷마블게임즈 전시관을 살펴보고 있다.방준혁 넷마블게임즈 의장이 상장시기를 놓고 저울... · [비즈니스포스트] 장현국,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지적재산권 활용에 사활 걸어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