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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15 2016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1-15 조회수 16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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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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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No.148 | 15 November 2016
공지
 
 지스타
이미지   [인벤] [프리뷰] 비밀병기 다 꺼낸다! '지스타2016' 관람 포인트 총정리! 오는 11월 17일 목요일부터 20일 일요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지스타 2016"이 개최된다. B2B는 11월 17일부터 11월 19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는 B2C관에서는 지스타 2016 개막식을 시작으로 온라인 게...
· [게임동아] 개막까지 3일 앞둔 지스타 2016, 안팎으로 즐길거리 '가득'
· [베타뉴스] 국내 최대게임쇼 지스타 2016, 풍성한 대작 게임과 함께
· [THE FACT] ‘게임의 별’ 한자리에…지스타 2016 개막 초읽기
· [서울파이낸스] 게임업계, 지스타 출품작 공개…기대감 '고조'
· [스포츠서울] [지스타2016 특집] 넥슨 지스타 역사상 최대인 400부스에 35종 신작 선보여
· [ZDNetKorea] 넥슨-넷마블-웹젠, 몸도 마음도 지스타
· [스포츠서울] [지스타2016 특집] 넷마블 '리니지:레볼루션' '펜타스톰' '스타워즈 IP'로...
· [포모스] [지스타]넷마블, 3종 게임 공개...250여대 시연대 마련
· [스포츠서울] [지스타2016 특집] 웹젠 '뮤레전드' '아제라' 앞세워 5년만에 지스타 나들이
· [디스이즈게임닷컴] [지스타 16] PC 핵앤슬래시 ‘뮤 레전드’ 출격! 웹젠 지스타 프리뷰
· [겜툰] [룽투코리아] 지스타2016 부스 조감도 및 메인 이벤트 공개
· [게임메카] 한일전에 결승전까지! 지스타에서 '철권 7' 빅매치 열린다
· [메트로] KT, 지스타서 '기가 레전드 매치' 개최…선착순 무료 입장
· [연합뉴스] '스타크래프트' 전설들, 지스타서 맞붙는다
· [브레이크뉴스] 미리보는 지스타 2016 ① 국내 게임사
· [에너지경제신문] ‘지스타 2016’ 키워드 세가지…VR·IP·e스포츠
· [데일리안] 지스타2016, 모바일대작·VR콘텐츠 몰려온다
· [아이뉴스24] 작년 주인공 'VR', 올해도 지스타 주연 꿰찰까
· [스포츠서울] [지스타2016 특집] 역대 최대 규모 '지스타 2016' 부산 벡스코에서
· [브레이크뉴스] ‘게임계 최대 축제’ 지스타 2016, 부산 벡스코서 17일 개막
· [SBS] [부산] D-3 '지스타 2016'…편해진 체험·관람
· [연합인포맥스] 지스타 개막 D-3…게임업계, 막바지 준비에 '분주'
· [더게임스] '지스타' 참가업체들 이벤트 홍보 본격화
· [데일리게임] [이슈] 헝그리앱, '지스타 2016' B2B 부스 공개
· [GG게임] 엠게임 ‘캐치몬’ 포함 VR,AR 게임 5종, ‘지스타 2016’ 야외 프로모션 실시!
· [뉴스에이] DMC미디어, 2016 지스타 참가해 게임특화 광고 플랫폼 선보인다!
· [한국경제TV] ‘한국산업단지공단’, 국내 최대 규모 게임쇼 ‘지스타 2016’ BTB관에서 공동관 운영
· [디지털타임스] 외면받던 `보드게임`… `지스타`서 즐겨볼까
 게임비즈
이미지   [Mmoney] 모바일게임, 춘추전국시대 도래…구글 매출순위 급변 [게임 에디터즈 : G-Editors] 게임앤드 김상두 기자(sdkim@gameand.co.kr)[월요차트-11월14일]레이븐, 화끈한 역주행…애니팡 형제 재도약"데스티니 차일드"와 "아덴"의 돌풍이 2주째 이어졌다.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의 독주...
· [게임동아] 엠게임, 3분기 매출 66억 6천만원. AR, VR로 도약 노린다
· [인벤] [뉴스] 엠게임, 2016년 3분기 매출 66억 6천만 원 기록, 당기 순이익 1...
· [뉴스토마토] 한빛소프트, 3분기 매출 71억8800만원…전년비 83% 증가
· [게임샷] 드래곤플라이, 3분기 영업익 16억… 흑자 지속
· [게임동아] 위메이드, 中 팀탑게임즈와 '미르의전설2' IP 계약 체결
· [게임포커스] 와이디온라인, 日 모바일 광고 시장 진출... 신규 수익모델 찾는다
· [아주경제] 선데이토즈 ‘애니팡 프렌즈’ IP활용, 도서 출판업계 진출
· [쿠키뉴스] 게임빌, ‘광개토 사물놀이 예술단’ 후원
· [스포츠월드] 국내서 찬밥 신세여도 해외는 극진한 대접'
· [아시아경제] 모바일 게임 삭제율 82.1%…'10개 내려받아 8개는 삭제'
· [EBN] 모바일 게임, 사이버보안 뚫는 '구멍'…'해킹 툴' 공유 활발
· [디지털타임스] 게임으로 소통하는 가족공감 무료 토크콘서트 `눈길`
· [게임동아] VR 장비도 완벽 지원, 에이큐브 게임잼 참가자 모집
· [뉴스위크] 게임은 역시 스마트폰으로 해야 제맛!
 게임정책
이미지   [전자신문] 3연속 액션RPG? 다양한 장르의 거센 도전...게임대상 16일 발표 올 한해 최고게임을 가리는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이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후보작들이 열띤 경쟁을 펼치며 수상작에 관심이 쏠린다.올해 본상 후보에는 온라인게임 3종과 모바일게임 7종이 올랐다. 온라인게임은 `블레스(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 ...
· [ IT조선] [지스타 2016] K-iDEA, '게임 채용 박람회' 개최...넥슨 등 20개 기업 참여
· [포모스] [지스타]게임 기업 채용박람회, 18일 개최
· [게임샷] K-iDEA, 자율규제 개선을 위한 정책협의체 발족식 성료
· [데일리게임] [이슈] K-iDEA, 자율규제 자체 개선 나선다…협의체 발족
· [베타뉴스] ‘자율규제’ 개선 위한 정책협의체 발족, 좌장에 황성기 교수 선임
· [전자신문] 게임물관리 10년을 돌아본다, 18일 세미나 개최
· [게임포커스] 게임위 '게임산업과 게임물관리 10년' 공동 세미나 개최
· [게임메카] 당신의 선수를 뽑아주세요, e스포츠 대상 인기상 투표 시작
 사설/칼럼
[스포츠월드] [김수길 기자 G세상 바로보기] '엉뚱한 상상'의 참된 의미와 가치' 게임 산업은 이른바 엉뚱한 상상에서 시작된 작은 조각들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일화가 잦다. 컴퓨터 화면 앞에 앉아 화려한 그래픽에 열광하던 10년 전 모습은 이제 시·공간을 초월한 ‘내 손안에 모바일 세상’으로 바뀌고 있다. 모바일 게임 영역에 별다른 관심을 보이지 않던 1세대 기...
· [파이낸셜뉴스] [기자수첩] AI.VR 대중화, 콘텐츠가 관건
 인물포커스
이미지   [조선비즈]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 3분기 누적 21억원 받아 게임업계 '연봉왕' 등극 인터넷·게임 및 소프트웨어 업계의 ‘연봉왕’은 누구일까. 14일까지 상장사들이 제출한 3분기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1~3분기 게임 업계 상장사 임원 가운데 가장 많은 보수를 받은 사람은 21억원을 번 김택진 엔씨소프트(036570)대표이사였다.인터넷 ...
· [스포츠조선] 스프링컴즈 '모바일게임, 글로벌시장에 비전과 가능성 있다'
 플랫폼
이미지   [중앙일보] “VR산업 키우려면 규제부터 풀어야” 14일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맥스 서밋 2016"이 시작됐다. 이날 열린 "VR&게임" 세션에는 업계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해 VR 분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사진 모비데이즈]14일 오전 10시 경기도 판교 경...
· [아주경제] [4차 산업혁명을 앞서가자] ② 일상으로 스며든 VR, 게임 등 콘텐츠 산업 포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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