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14 2016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1-14 조회수 164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47 | 14 November 2016
공지
 
 지스타
이미지   [파이낸셜뉴스] VR 등 게임 트렌드 한눈에.. 풍성한 콘텐츠로 꽉 채운다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이 오는 17~20일 부산 벡스코에서 다채롭게 열린다. 지난해 행사 장면.오는 17일부터 나흘간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 개막을 앞두고 국내외 게임 매니아 관심이...
· [OSEN] VR부터 e스포츠 연계행사까지....'지스타 2016' 눈여겨볼 부분은?
· [스포츠경향] 지스타 2016 볼거리 풍성···VR 콘텐츠 전시·야외전시관 이벤트 등
· [한겨레] 지스타 17~20일 부산 벡스코서 열린다
· [머니투데이] 게임 기대작 지스타로 '총집합'… '뭐부터 즐기지?'
· [머니투데이] 가상현실 앞세운 체험형 '지스타 2016' 열린다
· [아시아투데이] 지스타 17일 개막…‘관심집중’ 게임은?
· [전파신문(A-news)] AR·VR 게임 어디까지 해봤니?
· [게임샷] 메인스폰서 넷마블, 대표작-신작으로 지스타 관객만나
· [스포츠조선] 넥슨, '지스타 2016'에서 물량전 펼친다
· [게임샷] 넥슨, 설립 초심 다져 '즐거움' 모토로 한 시연작 공개
· [게임샷] 웹젠, PC온라인/모바일 체험 중심으로 지스타 꾸며
· [GG게임] NHN엔터테인먼트, ‘지스타2016’ 기업관 부스 참여해 게임 및 클라우드 알린다!
· [게임포커스] NHN엔터테인먼트, '지스타 2016' B2B 부스 조감도 공개
· [Mmoney] 반다이남코, ‘지스타 2016’ 사상 첫 참가… 모바일·콘솔 신작 공개
· [포모스] 트위치TV, 스타2 올리모리그로 지스타 2016 달군다
· [브릿지경제] e스포츠 열기, 지스타에서 불붙는다
· [게임동아]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최신게임, 지스타 2016에서 만난다
· [게임포커스] 애드콜로니 '지스타 2016' BTB부스 참가해 게임 내 광고 수익 시뮬레이션 진행
· [루리웹] 아크시스템웍스, 지스타 2016 BTB 부스 출전
· [게임포커스] 펀플웍스, '지스타2016'에서 O2O모바일 광고 플랫폼 '펀플나우' 선보인다
· [전자신문] 헝그리앱, 지스타2016서 '대박 쿠폰북' 무료 배포
 게임비즈
이미지   [ IT조선] 게임업계 빅3, 3분기 실적 '방긋'...4조 매출 신기록 달성에 관심 집중 국내 게임업계 빅3인 넥슨과 넷마블게임즈, 엔씨소프트 등 3N이 3분기 연결기준 양호한 실적 성적표를 공개하면서 4분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특히 3N의 연이은 호실적 행진은 업계 처음으로 합산 연매출 4조원 돌파를 예고하고 있어 주목된다.모바일 게...
· [뉴스1] '게임 빅3' 모바일로 모두 웃었다…수출효자로 '우뚝'
· [머니투데이] 게임업계 3분기, '효자' 게임 선전 돋보였다
· [포모스] 3분기 게임사 실적보니 게임 1종에 희비 엇갈려
· [연합인포맥스] '승승장구' 게임업계, 4분기가 진짜 승부처
· [eNewsToday] 넷마블, 핵심 신작 2종 출시 임박...국내 게임사 중 최다 시가총액 도전
· [게임동아] 네오위즈게임즈, 3분기 매출 424억원, 영업이익 26억원
· [에너지경제신문] 모바일 MMORPG 시장, ‘기세 등등’ 韓 vs ‘수성 나선’ 中
· [파이낸셜뉴스] 한국 게임산업'문어발 플랫폼'이 답이다
· [ IT조선] 게임·인터넷 업계, 지속 사회공헌으로 '따뜻한 온정 나누다'
· [한겨레] 리니지 ‘족보’가 복잡해지는 까닭은?
· [파이낸셜뉴스] 게임산업 '퀀텀점프' 방안은? 확률형 아이템 넘어설 수익모델 만들고..
· [더게임스] 피인수된 로코조이 게임사업 중단?
· [한국경제(한경)] [포커스]글로벌 5000억원 시장, 한국도 SLG게임 뚫어!
· [조이뉴스24] 韓, 연이어 e스포츠 세계대회 우승…비결은?
· [한국경제(한경)] e스포츠 축제 '대한민국 e스포츠 대상', 23일 열린다
· [더게임스] 페이스북 e스포츠사업 본격화 잘될까
· [디스이즈게임닷컴] 게임 개발자가 보고 배워야 할 전략 게임 7종
· [국제신문] 인디게임 메카 된 부산 ˝산업육성 나서야˝
· [게임동아] '덕업일치', 인기 연예인들 게임 시장서 활약
· [연합뉴스] 나이앤틱 '포켓몬고 한국 출시 최대한 빨리 할 것'
· [동아일보] 게임으로 컴퓨팅 사고력을 기른다, 한국임상게임놀이학회 추계학술대회
· [조선일보] 공부를 재밌게 만드는 ‘요술램프’… ''교육 게이미피케이션'이 학교 현장 바꿀 것'
 게임정책
[디지털데일리] 지지부진했던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탄력 받을까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확률형(뽑기형) 게임 아이템’ 자율규제를 위한 정책협의체가 14일 첫 회의를 연다. 정책협의체엔 법률, 경제, 교육, 게임개발 등 각계 전문가 그룹을 비롯해 이용자 및 소비자단체 대표, 청소년 전문가, 게임물관리위원회, 한국콘텐츠진흥원 관계자 등 10여명이 ...
 사설/칼럼
이미지   [더게임스] [사설] 아이템 확률 조작은 있을 수 없다 최근 ‘데스티니 차일드’의 아이템 확률 조작 의혹이 사실로 드러나 업계에 충격을 주고 있다.넥스트플로어는 그간 5성 차일드에 대한 획득 확률이 1.44%라고 밝혔지만, 사실은 이보다 훨씬 미치지 못하는 0.7%에 불과한 것으로 드러났다.이에따라 이...
· [EBN] [기자수첩] 게임업계, 기준 애매한 베끼기 논란 언제까지?
· [데일리게임] [기자석] 태국 선수들이 알려준 '즐기는 법'
 인물포커스
이미지   [매일경제] [게임] 프렌즈팝·라인팝 韓·日 흥행돌풍 NHN픽셀큐브 출시…누적 다운로드 年內 1억건 눈앞"난이도 조절해 다양한 이용자 끌어안은 게 성공 비결" NHN픽셀큐브 정예지 매니저(왼쪽)와 김상문 팀장. 국내 게임 개발사가 메신저 캐릭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캐주얼 게임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
· [인벤] [인터뷰] '2주년 넘어 장수 모바일 게임이 되도록' 크루세이더퀘스트 개발진 인터뷰
· [조선일보] [기획-온라인위기를넘어(2)] 라이엇게임즈 "롱런 비결은 소통과 신뢰"
· [인벤] [인터뷰] '서비스 1주년을 넘어 더욱 사랑받는 게임으로' 블랙서바이벌 개발진 인터뷰
· [전자신문] 나이언틱 아트총괄 데니스 황, '포켓몬고 곧 한국 서비스'
· [조선일보] [Weekly BIZ] 'VR 혁신 앞으로 10년간 게임업계 지각변동'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