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11 2016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1-11 조회수 157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46 | 11 November 2016 지스타 [ IT조선] [지스타 2016] 지스타 조직위, 게임쇼 효과적 운영으로 한 단계 성장 이끈다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 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 개막이 눈앞으로 다가왔다. 지스타조직위원회는 올해 효율적인 운영과 콘텐츠 확장에 초점을 맞춰 질적인 면에서 게임쇼 지스타를 한 단계 성장시키겠다고 10일 밝혔다.효율적 운영을 위해 모바일 입... · [서울파이낸스] '지스타 2016' D-7, 올해 관전 포인트는? · [뉴스웨이] ‘지스타 2016’ D-7, 야외부스·VR체험 등 즐길거리 ‘풍성’ · [프라임경제] 지스타, 모바일 입장권으로 대기시간 확 줄어 · [베타뉴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지스타 2016', 어떻게 운영되나 · [부산경남대표방송] 일주일 앞 지스타, 올해는? · [조선일보] '게임, 그 이상의 것을 경험하라'… 35국 633개 업체 참가 · [뉴데일리] [지스타 미리보기] 넥슨, 600명 동시 게임 가능...'넥슨아레나 생중계 관심집중도' · [뉴스토마토] 넥슨, 35종 대작으로 '지스타' 현장 뜨겁게 달군다 · [포모스] [지스타]시연부터 코스프레까지...웹젠, 체험형 전시장 마련 · [게임동아] 웹젠, 체험형 전시장으로 '지스타 2016' 관람객 맞이 · [포모스] [지스타]소니, 41종 게임으로 중무장...'설립 이래 최대 규모 시연' · [뉴스토마토] 엔씨소프트, 리니지 호실적 등에업고 지스타 야외무대 출격 · [포모스] [지스타]엔비디아, VR·하드웨어·e스포츠로 BTC 부스 채운다 · [이투데이] 게임 행사에 총 출동한 삼성전자와 LG전자…대리전 관심 · [게임포커스] 주한 영국상공회의소 영국 게임 기업 '지스타 2016' 참가 서포트 · [전자신문] 오드엠,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애드픽으로 지스타 B2B관 참가 게임비즈 [이데일리] ‘3N’ 3분기 실적 키워드, 글로벌·모바일·IP..'모바일 전장 '각축''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넥슨·엔씨소프트·넷마블게임즈 등 이른바 게임업계 ‘3N’이 글로벌 시장에서 매출이 증가하면서 선방한 것으로 나타났다.먼저 실적을 발표한 엔씨소프트와 넷마블게임즈는 눈에 띄는 실적을 기록했다. 두 곳 모두 해외시장에서 견조한 실적을 보였다.넷마블은 3분기 매출액과... · [연합뉴스] 게임업계 3분기 성장비결 '구작 인기유지 + 신작 성장' · [SBS CNBC] '1조 클럽' 빅3 게임사, 3분기 실적 '우수' · [파이낸셜뉴스] 게임 대표주자 넥슨·넷마블 실적 신기록 · [포커스뉴스] 넥슨, 3분기만에 매출 1.5조 돌파…올해 사상 첫 2조 넘나? · [게임메카] 모바일게임에 힘 쏟은 카카오, 3분기 영업이익 87% 증가 · [게임동아] 카카오, 게임 성장 힘입어 3분기 매출 3914억, 영업이익 303억 달성 · [한국경제(한경)] M&A로 몸집 불린 NHN엔터, 3위 엔씨 '턱밑 추격' · [데일리게임] [비즈] 쿤룬, 넥슨-KOG와 맞손…콘텐츠 사업 '박차'-데일리게임 · [전자신문] `마비노기` 모바일게임 중국 회사가 만든다 · [게임포커스] 라이엇 게임즈 임직원, 창덕궁 문화유적지 청정활동 펼쳐 · [게임포커스] 블루홀, 게임온과 프로젝트 W 일본 판권 계약 체결 · [동아일보] 구글 AI “다음 목표는 스타크래프트2” · [ZDNetKorea] 유비소프트-넷플릭스, 게임 IP 드라마로 손잡나 · [서울신문] ‘땅 따먹기’ AR게임 내일 잠실서 열린다 · [IT동아] 게임으로 컴퓨팅 사고력을 기른다, 한국임상게임놀이학회 추계학술대회 게임정책 [전자신문]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강화' K-iDEA, 정책협의체 11월 발족 게임업계가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를 강화한다.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K-iDEA)는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개선안 마련을 위한 정책협의체를 11월 14일부터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협의체는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개선방안 수립 과정에 다양한 ... · [게임샷] K-iDEA,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개선 정책협의체 11월 발족 · [인벤] [뉴스] 최고의 인디 게임은 과연?! '2016 글로벌 인디 게임제작 경진대회' · [주간무역] [경기] 3차 모바일 게임 현지화 지원 사업 · [더게임스] 美대선 트럼프 당선…게임계 영향은? 사설/칼럼 [데일리게임] [기자석] 넥슨이니까 넥슨은 올해 아팠다. 진경준 전 검사장의 주식 대박 배경에 넥슨이 있었고, NXC 김정주 회장은 검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또 한 취객이 차를 몰고 넥슨 사옥으로 돌진하는 사건이 있었는가 하면, "클로저스" 성우의 메갈리아 논란으로 한참 시끄러웠다... · [게임동아] [칼럼] 신작 게임 성공의 법칙, 30%는 독보적이어야 한다 · [인벤] [기자수첩] 'VR로 실시간 전략시뮬?... 어, 의외로 괜찮네?' · [디지털타임스] [DT광장] 게임, `새로운 통찰`로 바라보라 인물포커스 [조선일보] '내년 PC 온라인 시장 흔들 게임 준비 중'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장인아 대표 인터뷰"중국의 게임 개발력은 이미 한국을 넘어섰습니다. 한국이 앞서고 있다고 생각했던 게임 기획력에서 한국이 뒤지고 있습니다."지난 2일 만난 장인아<사진>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인터뷰에서 "중국 텐센트(... · [비즈니스포스트] [Who Is ?] 송병준 게임빌 컴투스 대표 · [더게임스] '모바일게임 무선환경과 분산서버 중요'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