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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10 2016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1-10 조회수 2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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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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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No.145 | 10 November 2016
공지
 
 지스타
이미지   [브릿지경제] 베일 벗는 '지스타(G-Star) 2016'…올해 국내 게임 ‘총결산’ 지스타가 열흘 남짓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게임사들은 축제 맞이 준비에 분주하다. (사진제공=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국내 최대 게임쇼인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16의 개막이 일 주일 남짓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게임사들은 막바지 준...
· [아이뉴스24] 초읽기 들어간 지스타 2016 'IP' 대전
· [ZDNetKorea] 지스타 2016, 인기 e스포츠 대회 개최
· [한국경제(한경)] 넥슨, 세번째 네코제 지스타서 열린다…81팀 참가
· [겜툰] [넥슨] ‘지스타 인 넥슨 아레나’ 티켓 한정 판매 실시
· [게임동아] 네이버 게임판, 지스타 2016에서 오프라인으로 만난다
· [게임샷] 넥스트무브, ‘지스타 2016’ BTB부스 참가
· [ IT조선] [지스타 2016] 홍빈 네트워크 코리아, VR 테마파크 '버추얼 아일랜드' 선보인다
· [게임포커스] VR 콘텐츠 개발사 '홍빈 네트워크', '지스타 2016' B2B관 참가
· [포모스] [지스타]EVR스튜디오, VR게임 '프로젝트M' BTB관서 공개
· [인벤] [뉴스] 4399코리아, 지스타서 FPS 신작 '클래시 오브 파이터즈' 공개 예정
 게임비즈
이미지   [파이낸셜신문]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약진’ 두드러져 ▲ 각 게임사 로고.[파이낸셜신문=박지용 기자] 국내 게임시장서 모바일게임의 약진이 두드러진 양상을 보이는 가운데 그 비중은 앞으로 더욱 커질 전망이다.9일 업계 관계자는 “스마트폰이 존재하는 한 모바일게임도 존재할 수밖에 없다”며 “앞으로도 모바일게...
· [ IT조선] 온라인 게임 죽지 않았네...모습 드러낼 신작 수두룩
· [파이낸셜뉴스] NHN엔터, 3분기 영업이익 흑자전환..'신작 모바일게임 효과'
· [머니투데이] NHN엔터 2분기 연속 흑자… 게임 매출은 '뒷걸음'
· [게임메카] 위메이드 3분기 영업이익 40억, 전년대비 17배 증가
· [게임동아] 조이맥스, 3분기 영업이익 4억 원...흑자 지속
· [현대경제신문] 게임사 ‘영역 파괴’…게임 넘어 사업다각화게임 외 사업으로 ‘돌파구’ 마련
· [ZDNetKorea] 페이스북, 블리자드와 손잡고 e스포츠 진출
· [게임포커스] 플레이위드, 2016년 3분기 영업이익 19억, 당기순이익 28억원 달성
· [아시아경제] 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확률형 아이템 논란 사과… “사용 재화 모두 환불”
· [게임포커스] 이스트소프트 3분기 매출액 115.6억 원… 전년 대비 16% 성장
· [루리웹] 원스토어 베타게임존, 10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스토머즈' 선정
· [조선비즈] 잉그레스 게임 지도 업데이트…포켓몬고도 출시 임박?
· [게임포커스] 스타크래프트 14년의 기록 '프로리그', 이제 역사가 되다 - #2
· [게임포커스] KOG, 대구 현대백화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게임일러스트전' 개최
 게임정책
이미지   [MTN] [숫자로 보는 세상] 국내 게임 시장 10조 원 시대 활짝 숫자로 보는 세상입니다. 오늘의 숫자는 10조 원입니다.지난해 국내 게임시장 규모는 10조 원을 돌파했습니다.최근 발행된 "2016 대한민국 게임백서"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게임 시장 규모 10조 7,223억 원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2014년...
· [ZDNetKorea] 불안한 트럼프 시대…게임 업계엔 어떤 영향?
 사설/칼럼
이미지   [조선비즈] [비즈 발언대] 독자 플랫폼 포기해서 성공한 닌텐도 정보기술(IT) 업계의 마이크로소프트·구글·애플 그리고 대표적인 소셜 네트워크서비스(SNS) 기업인 페이스북. 우리에게 익숙한 이들 기업의 공통점은 모두 플랫폼 기업이라는 것이다.플랫폼 기업이란 운영체제나 소셜 업체 등 한 분야의 토대를 닦은 기업을 ...
 인물포커스
이미지   [시선뉴스] [어바웃 슈퍼리치] 中 강타한 FPS게임 ‘크로스파이어’, 부자 순... [시선뉴스 심재민] 대한민국 5대 부자로 급부상한 인물이 있다. 바로 세계 온라인 1인칭 총싸움(FPS)게임 중 가장 많은 돈을 벌어들이는 ‘크로스 파이어’ 개발사 ‘스마일케이트’의 권혁빈 회장이다. ‘크로스 파이어’는 전 세계 80개국, 6억 500...
 플랫폼
이미지   [MTN] 게임 시장 플랫폼 주도권 경쟁 뜨거워진다 기존 플랫폼 강자들도 공격적인 행보를 계속 보이고 있다.이용자 수 8억 명에 달하는 모바일메신저 웨이신(위챗)를 기반으로 급성장한 중국 텐센트는 리그오브레전드를 개발한 라이엇게임즈를 인수한 데 이어 클래시 오브 클랜으로 유명한 모바일게임 업체 슈퍼셀도...
· [세계일보] '가상 아닌 현실로 다가온 VR… 콘텐츠가 시장 승패 좌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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