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09 2016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1-09 조회수 1608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44 | 09 November 2016 지스타 [ IT조선] [지스타 2016] 넥슨, '개발력·퍼블리싱' 위용...신작게임 3... 게임 업계 맏형 넥슨이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에서 대규모 신작 게임들을 공개해 관람객을 맞이한다. 이 회사는 지스타 기간 총 35종에 달하는 신작들을 공개해, 그 동안 쌓아온 게임 개발력과 퍼블리싱(서비스) 능력을 뽐낼 계획이다.넥슨은 8일 서울 웨... · [헤럴드경제] '지스타 2016의 꽃이 되리' 넥슨 최다 35종 출품 · [THE FACT] 12년 연속 지스타 개근 넥슨, 미공개 신작 7종 더 있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지스타 16] 페리아연대기와 TOS 모바일을 만난다! '넥슨' 지스타 프리뷰 · [스포츠경향]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6 ‘보드게임’도 만나요 · [인벤] [뉴스] 컨설팅 솔루션 전문기업 ‘IGS’ 지스타 2016 B2B 참가 · [게임포커스] IGS, '지스타 2016' B2B 참가 게임비즈 [파이낸셜뉴스] 넷마블, 3분기만에 매출 1조 돌파..해외매출 비중 56% 넷마블게임즈가 3·4분기 만에 매출 1조원을 돌파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넷마블은 연결기준 올해 3·4분기 매출액이 3594억원으로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올해 누적 매출이 1조374억원으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지난 3·4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 · [아이티데일리] 넷마블, 3Q 매출 3,594억 원…누적 매출 1조 원 돌파 · [게임동아] 컴투스, 3Q 영업이익 411억, 4분기 연속 해외매출 1,000억 돌파 · [아시아경제] 게임빌·컴투스 신작 효과 못 본 3분기…4분기 반전 노린다 · [ IT조선] IP 사업 장기 투자의 귀재로 떠오른 '위메이드' · [전자신문] NHN엔터, 소프트웨어 산업보호대상 `미래부 장관상` 수상 · [전자신문] 넥슨컴퓨터박물관, VR오픈콜 수상작 월 50~100만원 지원한다 · [파이낸셜뉴스] 카카오, 해외 학교 11개 건립 등 봉사 펼쳐 · [뉴데일리] [게임대상 미리보기] '넥슨 HIT VS 네오위즈 블레스 2파전' · [뉴스1] 美 대륙 노리는 韓 게임업계…헐리우드 IP 확보전 '치열' · [스포츠경향] ‘능력치 고갈되면 게임오버’…게임업계 ‘직원 리로딩’ 로그인 · [게임동아] 서비스 종료의 아픔 겪은 게임들 모바일게임 시장서 부활의 날갯짓 · [전자신문] 데브시스터즈 100% 자회사 젤리팝게임즈 설립 · [연합뉴스]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흥행 열풍 속 확률 논란 · [디지털데일리] 모바일게임에 지갑 연 여성들 ‘쓸 땐 쓴다’ · [포모스] 소프트맥스, 사명 변경...게임사에서 엔터테인먼트사로 · [아주경제] 온라인게임 IP 접목된 애니메이션 영화 마침내 ‘상영’ · [IT동아] 세계 유명 보드게임 작가들이 모였다, '보드게임 디자인 마스터 클래스' 게임정책 [파이낸셜뉴스] 2015년 국내 게임시장 규모 10조원 돌파‥내년 11조원 전망 2015년 한국 게임시장 규모가 10조원을 돌파했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015년 국내 게임 산업 통계 및 2016년 상반기 국내외 게임 산업 동향을 다룬 ‘2016 대한민국 게임백서’를 발간했다.백서에 따르면 2015년 국내 게임시장 ... · [연합뉴스] 게임시장 작년 10조 돌파…모바일 19%↑, 온라인 4%↓ · [뉴스1] '역시 수출효자'…지난해 韓 게임 수출액 4조원 육박 · [디지털타임스] 구글, 선정적 모바일게임 무작위 유통..정부 등급조정 권고도 `무시` 사설/칼럼 [더게임스] [논단]게임에 특화된 '문화가 있는 날' 현대사회에 있어 대표적인 문화 콘텐츠가 무엇이냐고 질문하면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지목할 것이다. 영화는 1895년을 시작으로 다양한 기술적인 발전과 명작들을 통해 현재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하지만 처음부터 영화가 문화로 인정받은 것은 아... · [스포츠조선] 블리자드가 제시한 'e스포츠 비전', 한국은 준비됐나? · [데일리게임] [기자석] 스타2, API 공개의 의미 인물포커스 [머니S] [일문일답] "넥슨이 나아갈 방향은 게임" 넥슨 이정헌 부사장. /사진=넥슨“하반기 내내 넥슨이 나아가야할 방향성을 고민했다. 많은 고민속에서 결국 다시 게임으로 돌아왔고, 자부심을 가졌던 초창기 넥슨으로 돌아가 많은 분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겠다.” 넥슨 이정헌 부사장의 말이다.넥슨은 8일 서울... · [뉴스토마토] (피플)'한국은 'e스포츠의 메카'…대중문화로의 성장 도모하죠'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