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October 18 2016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0-18 조회수 1375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28 | 18 October 2016 게임비즈 [비즈니스워치] [소셜카지노 불야성]①5兆 시장…너도나도 '군침' : 경제일반 : ... 규제 없고 성장성 높아 게임사들 "러시"500개사 난립, 상위 5개사가 시장 주도페이스북 플랫폼에서 시작한 소셜카지노 게임이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모바일 시대를 맞아 스마트폰으로 언제든 접속할 수 있어 관련 시장 성장에 불이 붙는 모습이다... · [한국일보(한국아이닷컴)] [기획] 넥슨, 각종 악재 딛고 모바일 영토넓혀 ‘게임 名家’ 회복 나서 · [스포츠서울] 경쟁 심화된 모바일게임 시장...중소 개발사 대중 IP 활용으로 승부 · [게임포커스] 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 중국 서비스 사전등록 실시 · [게임동아] 넥슨의 야심작 '메이플스토리M'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 [부산일보] 드래곤플라이, 'VR+AR게임' 개발 힘 쏟는다…43억 규모 자사주 매각 '자금 마련' · [이데일리] 아이지에이웍스, '나는 게이머다' 서비스기업 '유저웍스' 인수 · [스포츠월드] '독서 전도사' 넥슨 책방 열어주기 '재가동'' · [서울신문] “게임 보면 인류 경제역사 보인다” · [뉴스토마토] 콘솔 VR 출시로 전용 콘텐츠 선점 경쟁 본격화 · [인벤] [취재] 게임업계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게임인 토크 콘서트' · [디스이즈게임닷컴] 국산 인디게임 '레플리카', 인디케이드 임펙트 어워드 수상 · [게임포커스] 올해도 韓이 세계 점령할까? 'LOL 월드 챕피언십' 4강 진출팀 공개 게임정책 [파이낸셜신문] 전해철 “모바일게임 표준약관 제정 시급” [파이낸셜신문=김바울 기자] 모바일게임과 관련한 소비자피해가 매년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최근 3년(2014년~2016년 8월 현재)간 모바일게임 피해상담건수는 매년 1600건에 이를 정도로 피해상담도 증가하고 있고, 피해구제현황의 약 90%가 계약관련·부당행위로 인한 것이며, ... · [더게임스] [금주의쟁점] GUCC 제역할 할까? · [인벤] [뉴스] 한국게임개발자협회, 2016 글로벌 인디 게임제작 경진대회 개최 사설/칼럼 [서울경제] [기고] 게임 과몰입, 아이에 대한 이해가 먼저 한덕현 중앙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한덕현 중앙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2011년 게임문화재단의 후원으로 세계 최초로 대학병원에 게임 관련 환자 전문 치료 수도권 허브인 게임과몰입힐링센터를 열었다. 이후 6년 동안 1,000여 명의 환자들을 만... 인물포커스 [파이낸셜뉴스] 김용준 엠게임 융복합사업본부 본부장 '알파고 때문에 VR게임 개발 속도 빨라져' 가상현실(VR) 기기와 게임, 동영상 등 콘텐츠의 결합으로 일반인에게 대중화되면서 VR시장 확대에 대한 기대감도 확산되고 있다. 특히 국내 게임업계는 잇따라 VR게임 신작들을 공개하면서 VR게임의 성장세를 활용하겠다고 나서고 있다.엠게임 융복합사업본부...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