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October 13 2016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0-13 조회수 1202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25 | 13 October 2016 게임비즈 [머니투데이] 모바일 공략 '재시동' 넥슨, 연이은 '히트' 노린다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메이플스토리M" 시작으로 다양한 신작 출시… 퍼블리싱 역량 강화 노력도 "지속"]넥슨이 모바일 게임시장 공략에 재시동을 건다. 장기간 흥행 중인 모바일 액션RPG(역할수행게임) "히트"(HIT)의 뒤이을 흥행작 배출과 글... · [메트로] 게임업계, 마이너 문화가 메이저로 발돋움 · [전자신문] [엔터테인&]`온라인 서식자` 게이머들, 오프라인으로 돌아오다 · [아시아경제] [기엄탐방]와이제이엠게임즈 “하반기 기대작 출시 대기…내년 VR 시장 공략” · [게임포커스] 스마일게이트 '2016 패밀리런' 개최 기념 기부 이벤트 실시 · [한국경제(한경)] 넥슨, 태국 게임사 iDCC 인수…2조원대 동남아시장 공략 강화 · [보안뉴스] 온라인 게임, 프로 해커들의 지갑 혹은 아마추어의 훈련장 · [뉴스핌] 中 게임사, 'MMORPGㆍSNGㆍFPS' 전방위 공세 · [파이낸셜뉴스] 한콘진, ‘2016 K-콘텐츠 페어’ 개최 · [아시아투데이] ‘포켓몬고’ 잡아라...아시아는 ‘아날로그’ 게임 열풍 게임정책 [데일리게임] [이슈]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 정식 출범 게입업계 최초, 게임 전문지 협회가 출범했다.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는 소속 기자들의 경쟁력 강화부터 게임업계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는 12일 한국프레스센터 기자회견장에서 출범식을 갖고 조직 및 향후 사업을 소개... · [Mmoney] 게임이용자보호센터, 웹보드 통합 민원 대응 ‘돌입’ · [아주경제] 콘텐츠 분쟁 해결 방안을 모색하다…한콘진, 13일 ‘콘텐츠 분쟁조정 국제포럼’ 개최 인물포커스 [데일리게임] [이슈] 강신철 협회장 'KGMA, 게임업계 발전 기여 기대한다' ◇ 강신철 협회장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이하 K-iDEA, 회장 강신철) 강신철 회장이 12일 한국프레스센터 기자회견장에서 열린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이하 KGMA)와 한국게임전문기자클럽 출범식에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강신철 K-iDEA 회장은... · [한국경제(한경)] 메이플스토리M '원작 향수로 남녀노소 모두 잡는다' · [인벤] [인터뷰] '스피디하고 다양한 재미를 추구한다' 히어로즈 난투 개발자 인터뷰 · [인벤] [인터뷰] 애니메이션 원작의 유쾌하고 코믹한 액션을 담았다! '쿵푸팬더3 for ... 플랫폼 [전자신문] [엔터테인&]게임콘텐츠 업계, “VR기술, 업계별 특수성 따라 시너지 다를 것” 최근 화두로 떠오른 VR 기술의 미래는 어떨까. 업계는 VR 산업 성장 가능성에는 이견이 없으나 각자 전문분야에 따라 그 정도에는 차이가 있다.체험형 콘텐츠를 다루는 게임콘텐츠 업계를 취재하는 과정에서 VR 기술 및 콘텐츠의 발전이 이들 업계에 미칠 ... · [매일경제] '가상현실 게임 주류 되려면 2년은 기다려야'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