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September 30 2016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9-30 조회수 1587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7 | 30 September 2016 게임비즈 [스포츠조선] [카드뉴스] 게임이 문화 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게임이 문화 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게임을 말하길종합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집합체 라고 말한다.게임은 음악, 그림, 이야기, 캐릭터, 영상, 재미 수많은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녹아져 있다.이런 게임은 일본을 비롯 북미, 유럽에서는 문화 산업으로 발전 하였... · [중앙일보] [IT Biz] ‘던전앤파이터’ IP 활용 아트북 출간…게임을 문화영역으로 확장 · [EBN] 게임업계, 다양한 신작 통해 모바일 퍼즐 게임 바람 불까? · [게임동아] 네오위즈게임즈, 인도네시아 게임 플랫폼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 [뉴스토마토] 라이엇게임즈 LoL e스포츠대회 '롤드컵' 개막 · [게임포커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호주 및 태국 시장 집중 공략 위해 현지 프로모션 진행 · [SBS CNBC] 몸집 키우는 모바일게임사…넷마블 증시 상장 추진 · [베타뉴스] 중견 모바일게임 주력작품 후속작 출시 ‘꿈틀’ · [전파신문(A-news)] '메이플스토리 vs 리니지'…모바일 게임으로 또 '맞짱' · [게임포커스] 제페토 신작 FPS '배틀 카니발' 러시아 게임쇼 참가 · [루리웹] 서울VR스타트업, 인큐베이션 센터 오픈 게임정책 [게임포커스] 게임위 '게임위, 불법게임물 관리 개선방안 포럼 개최' 등 근절 방안 마련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 이하 "게임위")는 목요일 오후 2시 본관 대회의실에서 "불법사설서버 근절을 위한 공조체계 구축 논의"를 주제로 포럼을 개최했다.이번 포럼은 최근 불법사설서버 실태를 진단하고 대안을 모색하는 한편, 게임위와 게임업계, ... 사설/칼럼 [내일신문] [기고] 지나친 게임, 이용자만의 문제인가? 요즘 각종 매체를 통해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것 중에 하나는 다양한 스마트폰 게임이나 PC를 이용한 온라인게임에 대한 광고다. 하나같이 자신의 게임을 이용하라고 권하고 있으면서, 자신들만의 게임이 갖고 있는 강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게임을 하면서 놀아야 할 것 같은 생각을 지울 수 없게... · [더게임스] [사설] 데브시스터즈의 참교훈 인물포커스 [한국경제(한경)] “스마트폰에서도 원작 느낌 그대로”...13년만에 모바일로 돌아온 ... [09월 29일(19:04) "모바일한경남택원 엘엔케이로직 대표(유하늘 IT과학부 기자) 1세대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이 처음 출시된지 13년만에 모바일 게임으로 다시 태어났다.네시삼십삼분(433)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붉은보석2’를 29일... 게임전시회 동향 [디스이즈게임닷컴] 게임스컴에서 본 독일의 게임산업 진흥 노력, 그리고 씁쓸한 한국 부스 필자는 지난 여름 독일 정부의 초청으로 약 열흘 동안 독일 베를린, 포츠담, 쾰른 등의 도시를 방문했다. 이초청의 목적은 독일 게임산업 시찰과 제4차 산업혁명(독일에서는 "Industry 4.0"이라는 표현을 더 많이 쓴다)에 의해 출현한 새로운 생태...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