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엔씨소프트] 리니지Ⅱ, 고객 만족 위해 한걸음 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09-13 조회수 2064
첨부파일

                                     리니지Ⅱ, 고객 만족 위해 한걸음 더


고객 만족 위한 ‘한걸음 캠페인’ 업데이트 실시!

 

[2006년 9월 13]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의 리니지Ⅱ는 게임을 즐기는 고객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게임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05년부터 펼쳐오고 있는 ‘한걸음’ 캠페인의 2006년 업데이트를 9 13()에 실시한다.

“더 편하고, 더 재미있고, 더 안전한” 게임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되고 있는 ‘한걸음’ 캠페인은 그동안 리니지Ⅱ의 게시판과 1:1 문의를 통해 접수된 게임 내 개선 희망 사항들을 반영하여 최고의 게임에 걸맞는 고객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함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