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신개념 고객 서비스 화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08-11 조회수 2386
첨부파일

‘라테일’, 신개념 고객 서비스 화제

 

- 3시간의 약속 3시간의 프로젝트, 신개념 고객 서비스 ‘FUNNY 고객센터오픈

- 통합 맞춤 서비스로 이용자 불편요소 사전 제거

- ‘완전난감 엽기 Q&A’, 운영자와의 직접 전화상담’, ‘Wanted M’ 등 인기

 

㈜액토즈소프트(대표이사 최웅)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FUNNY 고객센터를 오픈, 신개념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라테일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운영되고 있는 ‘FUNNY 고객센터는 이용자들의 각종 불편, 불만, 의문 사항들을 순발력 있게 해결하고, 제안이나 의견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관리하고자, 마련한 이용자 통합 관리 페이지이다.

 

‘FUNNY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