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온게임넷] ‘흑운장’ 이성은, 추위 속 교복입고 달린 사연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12-28 조회수 2976
첨부파일

 ‘흑운장’ 이성은, 추위 속 교복입고 달린 사연은?

 

삼성전자 ‘흑운장’ 이성은

온게임넷 리얼 복수극 <복수용달> 3화에서

코믹한 선수 등장 영상 위해 영화 ‘친구’ 패러디 도전 나서

12 22() 9 방송

 

‘흑운장’ 이성은(삼성전자)이 추위 속에 영화 ‘친구’ 패러디에 나서 화제다. 온미디어(대표 김성수, 045710) 계열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리얼 복수극 <복수용달> 3화에서 이성은,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영화 ‘친구’ 패러디를 위해 교복을 입고 달리는 모습을 연기한 것. 오는 22() 9 방송. (온게임넷:스카이라이프 641/헬로TV 455/씨앤앰DV 608/QOOK TV 510/MyLGTV 711/브로드앤TV 23)

 

<복수용달>은 라이벌 또는 천적 관계에 있는 프로게이머들의 사연을 조명하고, 복수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그램명은 복수를 소재로 한 프로그램이라는 점과 일명 용달차라 불리는 트럭 위에 마련된 부스에서 리매치를 갖는다는 점에 착안해 붙여졌다. 성승헌 캐스터, 엄재경 해설위원 진행.

 

이성은은 이 날 코믹한 선수 소개 영상물을 위해 일산 모처의 창고 안에서 영화 패러디에 도전했다고. 추운 날씨 때문에 제작진이 준비한 핫팩 60개가 모두 동이 나버렸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마친 이성은은 “날씨가 춥고 촬영 시간 또한 길었다. 복수용달은 여름에 출연해야 할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면서도 “재미있는 촬영이었다. 경기 외에 영화 패러디를 해보는 것은 처음이었는데, 연기자 된 기분이었다”고 밝혔다.

 

탄탄한 경기력을 갖춘 이성은은 경기 후 다채로우면서도 독특한 세리머니들로 일약 E스포츠계의 이슈 메이커로 떠오른 선수. 이성은의 닉네임 ‘흑운장’ 또한 “김밥이 식기전에 게임을 끝내고 돌아오겠다”는 이성은의 독특한 발언에서 붙여졌다. 까만 피부색의 이성은이 소설 ‘삼국지’에게 관운장(관우)이 “차가 식기 전에 전투를 마치고 돌아와 마시겠다”는 장면을 연상시키며 이와 같은 별명을 얻게 된 것.

 

한편, 이번 3화에 출연하는 이성은이 복수의 상대로 누구를 지목했을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복수를 당했으면 당했지 복수 할 상대가 있을 것 같지 않은 악동 이미지의 이성은이 복수전을 요청하고 나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성은은 마재윤, 박영민, 김동건 등과 맞대결을 벌일 때마다 묘한 긴장감을 형성해 온 바 있다. 과연, 이번 화에서 이성은의 상대로 어떤 선수가 출연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