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넥슨] 캐주얼게임 최초 ‘좀비모드’ 오픈 기념 이벤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12-18 조회수 2984
첨부파일 넥슨[195].doc

넥슨, 캐주얼게임 최초 ‘좀비모드’ 오픈 기념 이벤트

 

l      버블파이터와 비엔비에 캐주얼 요소를 접목시킨 이색 좀비모드 업데이트

l      버블파이터에서는 좀비모드를 플레이 할 때마다 푸짐한 경품 응모권 제공

l      비엔비에서는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좀비 치장 아이템 제공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 17일 자사의 대표적인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와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캐주얼게임 최초로 ‘좀비모드’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엔비와 버블파이터에 업데이트 된 좀비모드는 캐주얼 게임의 특징과 좀비모드 고유성이 접목된 이색 모드다. 좀비에게 공격 받더라도 소생해 캐릭터로 남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공포스러운 요소는 배제하고 익살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과 액션을 적용했다.

 

17오후 4 44 좀비모드가 오픈되는 비엔비에서는 17일부터 31일까지 20명 이상 좀비로 감염시키거나, 좀비와 접촉한 동료를 열 명 이상 구조하면 좀비 치장 아이템을 제공하는 퀘스트가 실시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17일부터 30일까지 ‘좀비대전’에서 게임을 즐길 때마다 ‘해피머니상품권’, ‘넥슨캐시’, ‘게임 아이템’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운영자가 무작위로 등장해 좀비대전에서 함께 플레이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엔비 개발팀의 김청용 팀장은 “비엔비는 좀비모드가 슈팅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에 활용될 수 있음을 보여준 첫 시도”라며, “어떤 상황이든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좀비와 캐릭터의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조절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버블파이터 개발팀의 서동현 팀장은 “버블파이터의 좀비모드는 그 어떤 모드와도 다른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다고 자부한다”며, “올 겨울 버블파이터는 ‘좀비모드’를 통해 한 단계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엔비 공식 홈페이지: http://ca.nexon.com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http://bf.nexon.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