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지스타 2009 신작 베일 벗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11-20 조회수 2468
첨부파일 한빛소프트[137].doc

한빛소프트, 지스타2009 신작 베일 벗다

 

◈ 한빛소프트, 오늘(17) 지스타 2009 신작들 이미지 전격 공개

MMORPG R.O.D, 차세대 TPS ‘스쿼드플로우’, FC MANAGER’ 이미지 최초로 선보여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가 ‘지스타 2009’에서 공개할 신작들의 이미지를 오늘(17)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이미지는 R.O.D, 스쿼드플로우, FC매니저로써 해당 게임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어 어떤 스토리의 게임이 연출될 지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마운트와 경영, 경제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는 MMORPG R.O.D’는 중후한 느낌의 세계 속에서 영지, 도시, 왕국으로 확대되는 대규모 전쟁을 짐작할 수 있는 이미지를 공개하였으며, 인간을 구출하는 로봇들의 여행기를 소재로 하고 있는 온라인 TPS ‘스쿼드플로우’는 다른 온라인 게임과 차별화된 세련되고 미래적인 그래픽의 캐릭터 이미지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경영 게임인 ‘FC MANAGER’는 구체적인 전략과 전술 구사, 선수 배치 관련 스크린 샷을 공개하면서 유저들이 최고의 명문 구단을 만드는 게임의 특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특히, 동영상만 공개되는 ROD, 스쿼드플로우와는 달리 FC MANAGER는 지스타 때 직접 시연도 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이번 지스타2009에서 신작3종과 함께 삼국지천, 그랑메르, 워크라이, 미소스 등 총7개의 제품을 선 보일 예정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