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한빛소프트] 오디션 잉글리시, 대만 수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11-12 조회수 2316
첨부파일 한빛소프트[134].doc

오디션 잉글리시, 대만 수출

 

◈ 한빛소프트, 11일 대만 레드바나와 ‘오디션 잉글리시’서비스 계약 체결

◈ “아시아지역은 시작일뿐, 전세계 남녀노소가 즐기는 대표 영어컨텐츠로 거듭나는 것이 목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 11,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의 대만 현지법인인 ‘레드바나TW(대표 윤봉진)’와 온라인 기능성 게임 ‘오디션 잉글리시(www.auditionenglish.com)’의 대만 지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디션 잉글리시는 3D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되어 직접 듣고 말하면서 영어 회화를 트레이닝하는 기능성 게임으로, 게임 내 ‘다이렉트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유저의 발음과 억양에 바로 반응하고 평가를 해줌으로써 흥미와 동기를 유발한다. 입문, 초급, 중급, 고급의 난이도에서 생활 회화 및 비즈니스 영어, 여행 표현 등 유저의 영어 학습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갖추고 있다.

 

한빛소프트 김기영 대표는 “영어학습 열풍은 대만도 국내 못지 않다. 대만과 일본, 중국 등 영어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많은 아시아 나라를 시작으로 오디션 잉글리시 서비스 영역을 넓혀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는 보다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시켜 전세계 남녀노소 누구나 영어회화를 쉽게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영어 컨텐츠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다. 기러기 아빠가 없는 세상이 오는 날을 오디션 잉글리시가 앞당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디션 잉글리시는 지난달 일본에서 첫 베타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일본에서 오디션 잉글리시를 서비스하는 한빛유비쿼터스엔터테인먼트(이하 HUE)는 지난 테스트의 참가자 중 90% 이상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학습 진행의 신선함과 학습 효과에 대해 큰 기대감을 보였다고 전했다. 오디션 잉글리시는 오는 19일 일본에서 정식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