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한빛소프트] 오디션2, 한빛 통해 베트남 진출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9-10-15 | 조회수 | 2079 |
첨부파일 |
한빛소프트[98].doc
|
||||
◈ 오디션2, 한빛소프트 통해 인도네시아에 이어 베트남 진출 ◈ 베트남은 오디션의 회원 및 매출 규모 면에서 첫 번째인 중국 다음으로 큰 시장 ◈ “베트남에서의 성과는 한빛소프트 실적에 직접 기여할 것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 커” ‘오디션2’가 한빛소프트를 통해 베트남에 진출했다. ㈜한빛소프트(대표 한빛소프트 지난해 집계된 베트남의 오디션 회원 수는 약 2,000만 명으로 회원 및 매출 규모 면에서 첫 번째인 중국 다음으로 큰 시장이다. 한빛소프트를 통한 오디션2의 해외 진출은 올해로 두 번째로, 지난 5월에는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바 있다. 오디션2의 해외 퍼블리싱 판권은 한국과 중국, 일본, 대만을 제외한 전세계 판권을 한빛소프트가 보유하고 있다. 한편, 티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중인 오디션2는 전세계 1억 5천 만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전작 ‘오디션’을 이어 받아 획기적인 시스템과 콘텐트로 완전히 새롭게 개발 중인 제품이다. 오디션2는 아직까지 게임에 대한 정보가 전혀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전세계 수출 진행이 마무리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역시 오디션의 후속 작답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과연 오디션2가 오디션의 ‘댄스 게임 성공신화’이상의 성과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
|||||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