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와이디온라인] 기대작 패온라인, 비공개 테스터 모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9-21 조회수 2070
첨부파일

진정한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로 오라!

와이디온라인 기대작 패온라인, 비공개 테스터 모집

 

- 대작 MMORPG ‘패온라인’, 921일부터 105일까지 비공개 테스터 모집

- 고대 아시아의 영웅담, 신화 등을 기반의 지역과 600여 개의 퀘스트 공개

- 기존 게임과는 차별화된 캐릭터와 배경, 독특하고 방대한 시나리오 눈길

 

2009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패온라인’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의 오리엔탈 판타지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패온라인(paeonline.ndolfin.com)이 오는 109일 첫 비공개서비스를 앞두고 금일부터 105일까지 2주간 테스터를 모집한다.

 

‘패온라인’은 유명 작가 야설록(현 와이디온라인 상임고문)의 총괄지휘 아래 동양판 반지의 제왕이라 불릴 만큼 방대한 고대 아시아의 영웅담, 신화 등을 기반으로 한 대작MMORPG, 이번 1차 비공개서비스를 통해 게이머에게 처음으로 공개된다.

 

10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실시되는 이번 비공개서비스의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패온라인 홈페이지 내 테스터 모집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의 테스터를 선발하며, 신청자 중 20명에게 야설록의 소설 ‘불꽃처럼 나비처럼’ 사인북을 증정한다.

 

이번 비공개서비스에서는 패온라인 시나리오 상에서 등장하는 총 10개 지역과 600여 개의 퀘스트가 우선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게이머는 이족과 하족, 2종족의 남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최대 25 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또 서바이벌 전투인 ‘토쟁’, 게이머간의 전투인 ‘용호쟁’, 끊임없이 쟁이 벌어지는 ‘혼돈의 전장’ 등 다양한 전쟁 시스템과 함께 강력한 힘을 가진 거대병기를 소환하거나 적군의 발을 묶는 덫을 사용하기도 하고 진법 시스템, 고향 시스템 등 신선한 동양적 컨셉을 만나볼 수 있어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새로운 재미를 경험해볼 수 있다.

 

패온라인 개발스튜디오의 정재웅PM은 “이번 비공개서비스를 통해 야설록 작가의 탄탄한 시나리오가 바탕이 된 동양 판타지 대작 패온라인만의 차별성과 재미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하며, “대중에게 첫 공개되는 만큼 패온라인을 기다려준 게이머들이 안정적인 상태에서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며,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패온라인은 오는 12월 추가로 비공개서비스를 실시한 후, 내년 정식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7월 오픈한 패온라인 티저사이트의 ‘패온라인 응원하기’ 게시판에 응원의 글을 남긴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을 1차 테스터로 선정하고, 오늘 21오후 3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목록